올 겨울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

예고편 공개

-스릴, 액션, 유머, 스펙터클까지 가득!!-

 


12 24일 개봉하는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의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스릴, 액션, 유머, 로맨스, 스펙터클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재미로 가득 채웠다. 특히 120년 동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명탐정 셜록 홈즈의 새로운 모습이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만든다.

 

나는 믿을만한 사람이오!”

새로운 셜록 홈즈를 기대하라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세상의 평화가 걸린 거대한 사건과 그 사건을 풀어나갈 셜록 홈즈의 활약상을 예고한다. ‘아이언 맨의 가면을 벗고 셜록 홈즈로 탄생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못 말리게 매력적인 육식남이자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괴짜 탐정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낸다. 강물 속으로 몸을 던지고, 땀냄새 물씬 풍기는 육탄전도 마다하지 않으며 온갖 기구를 이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등 자기만의 방식을 통해 온몸으로 사건을 파헤쳐가는 새로운 홈즈를 만나게 될 것이다.

<셜록 홈즈>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명탐정 셜록 홈즈가 영원한 명콤비 왓슨 박사와 함께 피의 복수를 외치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당 블랙우드의 음모를 파헤쳐가는 액션 어드벤처.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셜록 홈즈의 영원한 조력자 왓슨 박사로 등장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섹시 가이 주드 로와의 절묘한 콤비 플레이를 통해 악당과 스릴 넘치는 대결을 펼쳐나간다. 또한 <노트북><웨딩 크래셔> 등으로 사랑 받은 레이첼 맥아담스가 셜록 홈즈와 유일하게 로맨스를 펼치는 아이린으로 등장,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선사한다.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호흡은 물론 할리우드의 천재감독 가이 리치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시종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펙터클한 액션의 향연, 센스 넘치는 유머 감각에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더해져 상상초월, 시대와 공간의 한계를 초월한 강렬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서 코난 도일 원작으로 120년 동안 사랑 받아온 추리소설 명작고전에서 코믹북 원작의 새로운 버전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탄생 탄생한 <셜록 홈즈>. 스크린에 부활한 탐정의 대명사 셜록 홈즈는 이제껏 갇혀 있던 활자에서 뛰쳐나와 최초의 과학수사를 동원한 추리 과정은 물론 시종 긴박감 넘치는 모험과 스릴을 선사할 것이다. 최고의 제작자 조엘 실버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내이자 할리우드 명제작자 중 한 명인 수잔 다우니가 제작을 맡았다.

2009년 겨울을 뜨겁게 장식할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셜록 홈즈> 12 24일 개봉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