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강지환 + [스타일] 이지아의 로맨틱 코미디

<내눈에 콩깍지>

 

외모와 사랑에 관한 절대공감 프로젝트

코믹 달콤한 예고편 공개!

 

전국 400만 관객을 동원한 2009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7급 공무원>강지환엣지열풍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스타일] 이지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내눈에 콩깍지>(제작/제공 : 삼화네트웍스 | 배급 :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 이장수)가 오는 11 5일 개봉을 앞두고 달콤한 로맨스와 웃음 터지는 코믹함을 전하는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잘 나가는 완벽남  강지환’ & 결점 많은 진상녀 이지아

그들의 웃음 넘치는 에피소드, 달콤한 착각 로맨스 공개!

건축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기능에서 나오는 편안함이라는 외관보다 기능 중시의 잘 나가는 건축가 강태풍말이 안 통하니까 좋은 거에요. 동물은...”이라며 사람보다 외모에 편견없는 동물이 좋다는 동물잡지사 기자 왕소중’. 외모부터 상반된 이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내눈에 콩깍지> 예고편은 완벽남으로 돌아온 강지환과 진상녀로 충격 변신한 이지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연한 사고인지, 운명의 장난인지 모를 사고 후유증 일시적 시각장애로 인해 추녀를 미녀로 착각하게 된 완벽남 강태풍’(강지환)이 매력, 재력, 능력도 없지만 얼굴은 특히나 문제인 자타공인 진상녀 왕소중’(이지아)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내눈에 콩깍지>.  누가 봐도 못생긴 소중을 절세 미녀로 착각한 태풍과 자기 좋다는 완벽남을 운명의 상대로 믿으며 그를 놓치지 않으려는 소중의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진 이번 예고편은 좌충우돌 베드씬을 비롯,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한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꿈같이 달콤한 착각의 시간도 잠시, 이내 후유증에서 벗어난 뒤 바로 코 앞에 있는 소중을 알아보지 못한 데 이어 그녀의 본 모습에 난 당신 몰라라고 냉정히 말하는 태풍. 모든 진실이 밝혀진 가운데, 과연 외모와 사랑 사이에서 이들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지환, 이지아의 온 몸을 던진 코믹 열연!  

로맨틱 코미디 커플의 본좌 탄생!  

완벽남과 진상녀의 운명적 만남과 웃음 넘치는 에피소드를 통해 외모와 사랑의 관계를 유쾌하게 그려내 눈길을 사로잡는 <내눈에 콩깍지> 예고편. 특히 이번 예고편을 통해 <7급 공무원>에 이어 로맨틱 코미디 본좌로 자리매김한 강지환과 외모부터 확실하게 망가진 이지아의 온몸을 던진 리얼 코믹 연기는 올 하반기 최고의 코믹 커플 탄생을 예감케 한다. 매사에 철두철미하고 완벽하지만 이상형의 그녀 앞에서는 저돌적이면서도 우왕좌왕하는 태풍의 상반된 모습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는 강지환과 판타지 속 여신의 모습에서 이내 확 깨는 진상녀의 본성을 드러내는 역할로 전에 볼 수 없었던 코믹 열연을 펼치는 이지아. 콩깍지에 단단히 씌인 남자와 진실을 모른 채 제대로 빠진 여자로 만난 이들의 코믹 연기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예고편 공개로 오는 11,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내눈에 콩깍지>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톱스타, -일 최정상 연출가와 작가가 함께한 텔레시네마프로젝트 그 첫번째 작품!

11 5, 절대공감 연애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국내 최고의 톱스타, 한국과 일본 최정상의 연출가와 작가가 총출동하여 이슈를 불러일으킨 텔레시네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으로,  [별을 쏘다] [천국의 계단] 등 히트 제조기 이장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공명의 갈림길] [퍼스트 러브] [4개의 거짓말] 등 일본 최고의 인기 작가 오오이시 시즈카가 조우한 <내눈에 콩깍지>. 최고의 매력남녀 강지환이지아의 만남, 뗄래야 뗄 수 없는 외모와 사랑의 관계를 유쾌한 코믹 터치로 풀어낸 재기 발랄한 재미와 웃음을 전할 <내눈에 콩깍지>11 5,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무릎을 치는 절대 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Synopsis

이 남자 단단히 씌었다! 이 여자 완전히 빠졌다!

잘생긴 외모와 능력을 갖춘 세계적인 건축가 ‘강태풍’.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하고, 후유증으로 ‘일시적 시각장애’를 진단 받는다. 즉, 추녀와 미녀를 구분하지 못하는 것. 그때 그의 눈앞에 아름다운 여인 ‘왕소중’이 나타나고, 태풍은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한다. 하지만 실제 그녀는 외모적으로 결점 많은 동물 잡지사 기자. 태풍의 증세를 알 리 없는 소중은 난생 처음으로 겪어보는 완벽남의 대쉬에 당황하면서도,  운명 같은 그의 매력에 푹 빠져든다. 그렇게 사랑을 키워가던 어.느.날! 소중이 출장을 떠난 사이 태풍의 후유증은 자연스레 완쾌된다! 이 사실을 모른 채 설레는 마음으로 태풍을 기다리는 소중. 그러나 태풍은 바로 눈 앞에 그녀를 두고도 전혀 알아보지 못하는데..!!

과연 이들의 험난한 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

 

영 화 정 보

              : 내눈에 콩깍지

              : CJ엔터테인먼트

제 작 / 제 공 : 삼화네트웍스

              : 이장수

              : 오오이시 시즈카

              : 강지환, 이지아

              : 11 5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루이 2009.10.23 16: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45초 나오는 두여인네...ㅋㅋ
    진짜 빤쭈 직원들이랍니다.ㅋㅋ 압구정 로데오에 오시면 보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