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곳으로의 여행, 우연한 만남, 그리고 시작된 인연

<어떤 방문>

세 가지 색깔의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포스터 & 예고편 대공개!!


 

한국, 일본, 필리핀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감독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떤 방문>(제작: 전주국제영화제 / 제공: 전주국제영화제, KT&G 상상마당 / 배급: KT&G 상상마당 / 감독:상수, 가와세 나오미, 라브 디아즈)이 오는 11 12일 개봉을 확정 지은 데 이어, 특별하고 신선한 이야기를 담은 포스터와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국, 일본, 필리핀을 배경으로 한 영화 <어떤 방문>!

여행, 만남 그리고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독창적으로 담은 포스터 대공개!!

여행으로 비롯된 우연한 만남과 그로 인한 필연적인 사건을 그린 영화 <어떤 방문>이 공개한 포스터는 각 영화의 개성과 특징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감성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여성 감독의 위치에 오른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코마>는 마주보고 있는 남녀의 모습을 아련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나비들에겐 기억이 없다>는 독창적인 장면을 흑백으로 표현,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다양한 수상경력을 지닌 필리핀의 대표적인 실험주의 감독 라브 디아즈의 개성을 말해주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현실주의 감독인 홍상수의 작품 <첩첩산중>은 충무로의 차세대 연기파 배우 정유미이선균의 만남만으로도 그들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낯선 곳으로의 여행, 우연한 만남, 그리고 시작된 인연…”이라는 카피는 우연히 시작된 여행에서 만나게 되는 사람들 그리고 그 곳에서 그들이 맞닥트릴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외 유명 영화제의 러브콜이 돋보이는 영화 <어떤 방문>

올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애잔한 영상의 예고편 대공개!!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와 방콕 국제영화제, 시네마닐라 국제영화제 해외 유명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영화 <어떤 방문>의 예고편은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이어지는 감각적인 영상은 우연히 시작된 여행에서 오는 설레임과 기대감 그리고 그 여행 끝에 기다리고 있는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 등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담아냈다. 특히, 현실주의 감독인 홍상수와 감성주의 가와세 나오미 감독, 실험주의적 작품을 선보이는 라브 디아즈 세 거장 감독의 개성이 묻어나는 각 에피소드들은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야기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낯선 곳으로의 여행으로 또 다른 운명을 만들어가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어떤 방문>은 올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독창적인 이야기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감각적인 느낌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어떤 방문> 11 12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센세이션한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 어떤 방문

     : 전주국제영화제

     : 전주국제영화제, KT&G 상상마당

     : KT&G 상상마당

     : 홍상수, 가와세 나오미, 라브 디아즈

     : 정유미, 문성근, 이선균, 키타무라 카즈키, 나카무라 유코,

단테 페레즈, 윌리 페르난데스

     : 15세 이상관람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