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를 죽여라!

<닌자 어쌔신>

세련된 영상, 강렬한 액션

폭발적인 예고편 공개!




세계가 주목하는 ’(본명 정지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닌자 어쌔신> 11 26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한다. <매트릭스> 워쇼스키 형제가 제작하고 <300>의 무술팀이 참여한 화제작답게 공개된 예고편은 세련된 영상과 강렬한 액션,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매트릭스> <300> 잇는 영상충격

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켰다!!

정지훈의 할리우드 첫 주연작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닌자 어쌔신>은 조직에 의해 비밀병기로 키워진 남자가 친구를 죽인 조직을 상대로 펼치는 거대한 복수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세계적인 감독 워쇼스키 형제와 명 제작자 조엘 실버가 10년을 준비한 야심작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또 하나의 스타일리쉬한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정지훈이 열연하는 라이조의 어린 시절로 시작하는 첫 장면부터 강렬하다. 거리의 고아에서 거대 조직에 의해 세계 최고의 실력자로 키워지는 정지훈의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한다. 수 개월에 걸친 혹독한 체중 조절과 <300> 무술팀의 지도하에 최강 비밀병기로 탄생한 정지훈은 친구의 복수를 위해 혈혈단신으로 수십 명의 조직원들을 상대하며 한 순간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특히 피할 수 없는 배신, 닌자를 죽여라!”라는 강렬한 카피와 어우러진 현란한 액션이 오감을 흥분하게 만드는 가운데, 도시 한가운데서 벌어지는 강도 높은 대결과 눈을 뗄 수 없는 아찔한 도로 추격전이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매트릭스><300> 등의 영화들이 전했던 영상충격과 마찬가지로 <닌자 어쌔신> 역시 동일한 전율을 느끼게 한다. 공개된 몇몇 국가의 네티즌들은 예고편을 보고나니 너무 궁금해서 못 견디겠다”, “제발 개봉일 좀 앞당겨 달라는 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되는 모든 것이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닌자 어쌔신>은 이미 영국 더 타임즈 온라인 선정 2009년 기대작 50, 샌프란시스코 이그재미너 신문 선정 기대작 TOP 10에 오르는 등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에서 처음 공개된 후 뜨거운 호평과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내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브이 포 벤데타>를 통해 독특한 색깔을 보여준 제임스 맥티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 나오미 해리스, <브이 포 벤데타> 벤 마일즈, 전설적인 액션배우 쇼 코스기와 한국계 배우 랜달 덕 김, 성강, 릭윤 등이 출연한다. 11 26일 미국과 한국을 위시한 주요 국가에서 개봉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