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여섯 번의 기회>

오리지널 스릴러의 귀환,
짜릿한 전율을 체험하라!

<쏘우-여섯 번의 기회> 1119일 개봉!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스릴러 최고의 브랜드 쏘우시리즈의 최신작 영화 <쏘우-여섯 번의 기회>(수입 : ㈜빅버젯)가 한층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소재로 무장해 오는 1119일 개봉한다.

 

새로운 죽음의 게임이 시작됐다!

여섯 번의 기회, 여섯 번의 깨달음, 여섯 번의 선택!

작품이 공개될 때마다 전세계 영화팬들을 전율과 충격에 몰아 넣었던 최고의 스릴러 시리즈 쏘우 마침내 새로워진 <쏘우-여섯 번의 기회> 국내 관객을 만난다. 이번 영화는 여섯 번의 기회, 여섯 번의 깨달음, 여섯 번의 선택이라는 새롭고 흥미로운 컨셉, 더욱 짜릿하고 강력해진 긴장감을 전하는 회전목마트랩을 소재로 한층 업그레이드 스릴러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쏘우-여섯 번의 기회> 보험회사 직원 윌리엄 각각의 트랩에 갇혀 있는 피해자들을 두고 살려야 살리지 말아야 반드시 결정해야만 하는 상황, 그로 인해 겪게 되는 갈등과 긴장의 순간을 담아냈다. 특히 하이라이트인 회전목마트랩에서는 등장인물들의 갈등과 선택의 긴장이 최고조에 달하며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또한 희생자를 선택해야만 자신의 목숨도 구할 있는 생존게임의 주인공이 윌리엄은 납치된 피해자들의 뜨거운 눈물과 절박한 사연 앞에서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선택으로 관객들을 이야기 속으로 빨아들인다. 그리고 쏘우의 핵심이자 스릴러 장르의 전설이 캐릭터 직쏘 그의 후계자인 호프만형사가 다시 모습을 드러내 예측불허의 반전을 예고한다.

 

케빈 그루터크 감독, 영리한 스릴러의 완성!

쏘우 영광을 다시 되찾는다!

이번 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케빈 그루터크감독은 쏘우 ()시리즈의 편집감독 출신으로 누구보다 높은 영화 이해도와 집약된 노하우를 총동원해 <쏘우-여섯 번의 기회> 완성시켰다. 또한 관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꿰뚫고 영리한 스릴러 감각적인 비쥬얼 조화시켜 쏘우 시리즈의 영광의 재현을 선언했다.

 

빈틈 없는 스토리와 짜릿한 반전으로 스릴러 영화의 최고의 브랜드가 쏘우 시리즈. 숨막히는 긴장을 안겨줄 새로운 이야기와 한층 업그레이드 소재로 탄생한 <쏘우-여섯 번의 기회> 오는 11 19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 쏘우-여섯 번의 기회           원제 : SAW6

감독 : 케빈 그루터트                 출연 : 토빈 벨(직쏘 역), 코스타스 맨다이어(호프만 역)

장르 : 스릴러                        국내개봉 : 20091119

수입 : ㈜빅버젯                       개봉관 : 전국 CGV/프리머스

 

 

Synopsis

새롭게 시작된 직쏘의 생존게임! 살고 싶다면 선택하라!

 

천재적 살인마 직쏘에게 납치된 윌리엄’. 직쏘는 그에게 게임을 제안한다. 눈앞의 사람들 중 살려야 할 자죽여야 할 자를 결정해야 이곳을 탈출할 수 있다는 것! 윌리엄에게 주어진 것은 여섯 번의 기회여섯 번의 선택’…. 과연 윌리엄의 운명은?!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