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나비를 찾아나선 유쾌한 동행

버터플라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버터플라이> 개봉관 추가 확대!

 



1
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버터플라이>(수입:㈜ 아펙스 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가 개봉관을 추가 확대했다.

 

관객들의 적극적인 강추! 추가 상영문의 쇄도!

최근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버터플라이>의 상영관이CGV 구로, 공항, 주안, 계양, 부천, 역곡, 문래 등으로 추가 확대됐다.

맹랑소녀 엘자와 고집 센 나비수집가의 유쾌한 동행을 그린 <버터플라이>는 먼저 본 관객들의 호평과 더불어 꼭 봐야 할 영화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기대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시사회를 찾는 관객들이 친구, 연인인 것에 비해 <버터플라이>는 친구, 연인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 전 연령층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무비로 자리잡고 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버터플라이>는 네이버 9. 41, 다음 9.1, CGV 홈페이지 9.03 등 영화 주요사이트에서 9점을 상회하는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CGV홈페이지, 맥스무비, 씨네통 등 영화 주요 사이트에서 1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하며 <버터플라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서울시내 주요 극장으로부터도 계속해서 추가 상영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태다.

 


6회 전주국제영화제 관객들이 뽑은 최고 인기상 수상, 프랑스 개봉 당시 200만 관객을 동원하고, 미국, 독일 일본 등 전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뒤 마침내 2009년 새해 한국으로 날아 온 <버터플라이>는 오는 1 15일 개봉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