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깜찍 발랄한 그녀가 온다!

<쉬즈 더 맨>의 아만다 바인즈 주연 로맨틱 코미디

<러브렉트>

 

유쾌 상쾌 통쾌한 예고편 대공개!!

 

아만다 바인즈 주연의 못 말리는 로맨틱 코미디 <러브렉트>[감독:랜달 크레이저/주연:아만다 바인즈,크리스 카맥,조나단 베넷/개봉:2009 9 3()]가 유쾌, 상쾌, 통쾌한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위에 지친 여름 관객 몰이에 나섰다.

 

몸 개그와 표정연기의 달인 헐리웃의 블루칩 <쉬즈 더 맨>의 아만다 바인즈 주연!

<그리스>, <블루라군>, <아이가 커졌어요>의 랜달 크레이저 감독!

 

<왓 어 걸 원츠><쉬즈 더 맨>을 통해 헐리웃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아만다 바인즈의 몸 개그와 뛰어난 표정 연기로 스크린을 웃음바다로 만들 <러브렉트>의 예고편은 영화 <행운을 돌려줘> <내 남자는 바람둥이>에 출연했던 크리스 카맥(제이슨 마스터즈)의 멋진 공연장면을 선보이며 등장하면서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펼쳐진다.

 

이어 세계 최고의 록스타 제이슨 마스터즈의 콘서트에 한 열혈 광 팬이 있으니 그녀는 바로 로맨틱 코미디의 히로인 아만다 바인즈다. 그녀는 여름 방학을 이용해 제이슨 마스터즈가 자주 찾는 리조트에서 알바를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드디어 제이슨 마스터즈가 휴가 차 리조트에 오게

되지만 문제는 제이슨 마스터즈를 흠모하는 자신의 라이벌 친구가 오게 되면서 사건은 더욱 복잡하게 꼬여만 가고 결국 대형 사고가 터지게 된다.

 

이제 그를 위해 못할 일은 없다!

, 진실은 말하지 않는다.

 

크루즈 여행을 하던 제이슨 마스터즈의 배에 오른 제니(아만다 바인즈)는 갑자기 몰아 닥친 폭풍에 휩쓸려 제이슨 마스터즈와 함께 바다에 떨어지고 구명보트에 의지한 채 조난된다. 구조 신호를 보내려다 구명보트는 불에 다 타버리자 무인도에 남게 된 두 남녀. 제니는 제이슨을 위해 로빈슨 크루소가 되어 물고기도 잡고, 과일도 따는 등 그와 함께 로맨틱한 생활을 하게 되지만 곧 그곳이 리조트 가까이란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진실을 말하지 않고 그 사실을 숨기게 된다.

 

언론은 묘령의 여인과 함께 세계적인 록스타 실종되었다고 보도하며 겉잡을 수 없는 사태로 접어들게 되자 제니의 마음은 흔들리는데..  과연 그녀의 선택은 무엇일까?

 

세계 최고의 록스타를 납치한 한 열혈팬의 파란만장 모험을 그린 <러브렉트>는 짜릿한 로맨스와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이는 아만다 바인즈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올 여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9 3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_ 러브렉트

원제_ LOVEWRECTED

감독_ 랜달 크레이저

출연_ 제니 테일러 역_ 아만다 바인즈 / 제이슨 마스터즈 역_ 크리스 카맥 /

라이언 역_ 조나단 베넷 / 알렉시스 역_ 제이미 린 시글러

관람등급_ 12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_ 86

개봉_ 2009 9 3

수입_()코리아스크린

배급_실버스푼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