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처럼 강렬한,

티저 예고편 대공개!


2009
추석,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조승우 수애의 만남, <불꽃처럼 나비처럼> 명성황후 민자영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호위무사 무명 모습을 담은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 ㈜싸이더스FNH ㅣ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ㅣ감독: 김용균ㅣ주연: 조승우, 수애ㅣ개봉: 2009 추석]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사랑, 티저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된 <불꽃처럼 나비처럼> 티저 예고편은 1 20 초의 짧은 시간 동안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명성황후 민자영 모습과 모든 것을 바쳐 그녀를 사랑한 호위무사 무명 사랑, 그리고 액션을 화려한 색감으로 임팩트있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과 오감을 자극한다.

 

무명, 어찌하여 곳에 왔나요?

저의 칼이 어찌 지를 정했기 때문입니다, 마마

그게 무엇입니까?

그대를 지키는 것이오.

 

흩날리는 벚꽃과 청명한 음악으로 조선왕조 마지막 멜로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은 곧이어 북소리와 함께 명성황후 민자영 그녀의 호위무사 무명 모습들을 스피디하게 펼쳐낸다. 명성황후 민자영 화려한 가례 장면, 서양식 드레스를 입어 선보이는 새로운 모습뿐 아니라 그녀를 지키고자 했던 무명 모습이 숨가쁘게 전개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없게 만드는 . 이어서 웅장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무명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 뒤로 마치 에필로그 영상처럼 이어지는 자영 무명 가슴 시린 장면들은 사람의 나레이션과 어우러져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예고편은 가득 눈물을 머금은 민자영 묻은 무명 모습으로 강한 여운을 남겨, 이들의 사랑과 운명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추석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불꽃처럼 나비처럼>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명성황후 민자영 모든 것을 걸고 그녀를 지킨 무사 무명 사랑으로 관객들에게 가슴 시린 감동을 전할 것이다.

 

                 불꽃처럼 나비처럼

                 김용균

                 조승우, 수애

                 조선왕조 마지막 멜로

                 ㈜싸이더스FNH

                 쇼박스㈜미디어플렉스

                   2009 추석 예정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