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형 로맨틱 코미디 <마이 프렌즈, 마이 러브>

그들의 빡빡한 동거 규칙 대공개!!

 

두 싱글 파파의 아슬아슬한 동거기와 그들의 아찔한 연애담을 그린 패밀리형 로맨틱 코미디 <마이 프렌즈, 마이 러브>가 오는 7 23일 개봉을 앞두고, 보는 이의 행복 지수를 높이는 예고편을 공개해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수입:()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영화사 구안)

 

런던의 유명 명소와 낯익은 음악들이 귀를 즐겁게 하는 행복한 선물!!

두 싱글 파파의 꼬여만 가는 동거생활 대공개!!

익숙한 멜로디로 귀를 자극시키고, 런던의 푸르른 하늘로 눈길을 사로잡는 <마이 프렌즈, 마이 러브>가 두 싱글 파파의 빡빡한 동거규칙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친구의 권유로 프랑스를 떠나 런던으로 전격이사를 결정한 싱글 파파 마티아스의 런던 상경기로 시작하는 예고편의 시작은 웅장한 런던 국회의사당과 런던 브리짓을 보여주며 마치 한편의 런던 여행기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싱글 파파들의 동거 선언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는 동시에 그들의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놀이로만 느껴지는 싱글파파와의 동거 생활은 아이들의 천진난만함으로 상황적 재미를 더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행복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금연, 여자출입금지, 통금시간이라는 빡빡한 규칙아래 시작된 그들의 동거는 싱글 파파 마티아스의 연애가 시작되면서 연애의 장벽이 되어 돌아오고, 그로 인해 동거생활의 위기에 봉착한 싱글 파파들의 갈등을 예고하고 있다.

 

베스트 셀러 작가 마르크 레비의 원작 소설을 스크린에서!

거대한 스케일을 블록버스터와 헐리우드 영화에 치진 관객들에게 일상 속 행복을 선사하는 패밀리형 로맨틱 코미디 <마이 프렌즈, 마이러브>는 세계적 베스트 셀러 작가 마르크 레비의 원작 소설 <행복한 프랑스 책방>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출간 하는 작품마다 프랑스 아마존 닷컴을 베스트 셀러를 기록하며, 프랑스뿐만 아니라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마르크 레비는 영혼을 울리는 로맨스의 연금술사라는 칭호답게 감동과 행복을 자아내는 작가로 유명하다. 그의 누이이자 감독인 로렌느 레비가 연출은 맡은 이 작품은 원작을 뛰어넘는 재미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행복지수를 더 높이고 있다.

 

빡빡한 규칙과 함께 시작된 두 싱글파파의 동거기와 그들의 짜릿한 사랑을 그린 패밀리형 로맨틱 코미디 <마이 프렌즈, 마이 러브>는 오는 7 23일 그들의 남다른 동거생활을 공개한다.

 

 

- 기본정보 –

 

제목_마이 프렌즈, 마이 러브

원제_Mes amis, mes amours

원작_행복한 프랑스 책방 (마르크 레비)

감독_로렌느 레비

배우_뱅상 랭동, 파스칼 엘베, 비르지니 르도엥

장르_패밀리형로맨틱코미디

러닝타임_93

수입_()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_ ㈜영화사 구안

관람등급 _전체관람가 예정

개봉 _ 2009 7 23일 개봉

홈페이지 : http://daisyent.co.kr

 

 

 

 

- 시놉시스 –

 

굿바이 파리, 봉주르 런던!!

한 지붕, 두 싱글남의 불안한(?) 동거가 시작된다!!

파리의 외로운 싱글남 마티아스는 런던에서 아들과 단 둘이 살고 있는 죽마고우 앙트완으로부터 런던으로 이사오라는 제안을 받는다. 옆집에서 살자는 처음 계획과 달리 무료한 일상이 지루했던 마티아스는 앙트완의 가족과 함께 한집에서 살기를 계획하고, 두 집 사이에 있던 벽을 허문다.

그렇게 두 싱글 파파와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아슬아슬한 동거는 조금은 딱딱한규칙과 함께 시작된다.

 

동거의 규칙

1. 보모 금지   2. 여자 출입금지    3. 통금시간은 12!

평화로운 생활도 잠시, 마티아스는 자신의 서점에 들른 손님 오드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 역시 마티아스의 다정다감하고 유머스러운 매력에 빠져들게 되지만, 앙트완과 마티아스의 부부 같은 오묘한 관계를 보고 이별을 통보한다. 설상가상으로 아이들의 양육문제와 연애를 하면서 계속 규칙을 어기는 마티아스 때문에 두 사람의 갈등은 깊어져만 가는데

 

과연, 두 싱글 파파의 동거는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