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바꾸는 위험한 의식

<메디엄>

죽은 자를 깨우는 충격 ‘강령술’의 실체!

섬뜩한 본예고편 대공개!

 

혼령을 만나고 당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면,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한 의식이라 하더라도 강령술을 거행할 용기가 있는가? 지난 수천년간 샤만, 주술사, 성직자, 초심리학자들에 의해 연구되고 개발되어온 죽은 자와 만남을 거행하는 위험한 의식 강령술. 20년전 미국 코네티컷주의 한 가정에서 벌어진 충격적 실화이며 지금까지도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로 남아, 지금까지도 오컬트붐의 중심을 이끌고 있는  <메디엄>이 본예고편을 통해 죽은 자를 깨우는 충격 강령술의 실체를 공개한다.

 

 

손을 잡고 죽은 자를 깨우는 강령술의 실체!

어린 영매의 손을 잡고 우리의 운명을 죽은 자에게 인도하라!”

이번에 공개된 <메디엄> 본예고편은 한 가족에게 들이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함께 과거 이 집에서 벌어졌던 강령술의 충격적 실체를 담고 있다. 아들 매트의 암을 치유하기 위해 전문 병원이 근접해있는 코네티컷주로 이사가게 된 캠벨 가족. 엄마 사라는 매력적인 빅토리아식 새 집에 얽힌 어두운 과거를 가족들에게 감추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온 가족은 집에서 벌어지는 초자연적인 현상에 시달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매트는 마루 바닥에서 강령술을 행하는 사람들의 흑백사진을 발견하고 밤마다 그를 괴롭히는 다 타버린 소년의 혼령이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과연, 과거 이 집에는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무엇보다 예고편에서 보는 이를 오싹하게 만드는 부분은 바로 어린 소녀의 기도 소리. “모두 잠든 시간이 되었습니다. 혼령을 만나기 위한 자들이 모였습니다. 이제 어린 영매의 손을 잡고 우리의 운명을 그들에게 인도해주소서라는 대사는 영화 속 강령술을 간접적으로 알려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또한 매트의 몸에 새겨진 정체를 알 수 없는 온갖 문자들은 티저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었던 심령체의 집합체 엑토플라즘만큼 큰 충격을 안겨주며, 끝을 향할수록 빠르게 편집되는 영상들은 공포를 극대화시킨다.

 

위대한 오컬트 붐, 전세계를 넘어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점령한다!

<메디엄> 본예고편 포털사이트 Daum 영화 동영상 BEST 1위 차지!

6월 둘째주, <스타트렉> 밀어내고 홍콩 박스오피스 1위 차지!

지난 22일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디엄> 본예고편은 이게 실화라니 믿기지 않는다’, ‘몸에 글 써진 부분 최고’, ‘심적인 공포가 상당할 듯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을 제치고 다음 영화 동영상 BEST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본예고편 공개로 온라인에서 오컬트 붐을 일으키기 시작한 <메디엄>은 올 여름, 관객들에게 두려우면서도 흥미로운 강령술이라는 소재에 대한 색다른 공포의 전율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다. 6 18일 홍콩에서 개봉한 <메디엄>은 오픈과 동시에 <스타트렉> <박물관이 살아있다2><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같은 날 개봉한 <과속스캔들> 4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콩 야후에서는 단순히 하나의 감각에만 의존하지 않고 관객들의 모든 감각을 긴장하게 만드는 공포 라고 언급하며 아시아에서의 오컬트 호러 붐에 대해서도 신뢰를 입증하고 있다.

 

지금껏 만나지 못한 차원이 다른 공포, 개봉 당시 전미를 사로잡은 화제작 <메디엄>은 오는 7 30일 개봉, 할리우드 정통 오컬트의 부활을 알리며 뜨겁게 달아오른 대한민국의 여름에 짜릿한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