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미스터리 공포 <불신지옥>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공포로 다가온다!

당신의 심장을 마비시킬 티저 예고편 대공개!!



 

한국영화 최초로 신들림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공포 <불신지옥>(제공 소빅창업투자㈜ ㈜디씨지플러스 | 제작 ㈜영화사 아침 / 공동제작 ㈜타이거픽쳐스 | 감독 용주)이 심장이 멎을듯한 섬뜩함이 전해지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올 여름 관객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영화 <불신지옥>!!

심리적 긴장감의 극대화!! 미스터리 공포의 세계로 초대한다!!

심장을 울리는 소리와 함께 동생이 사라졌다는 문구가 보여지며 시작되는 영화 <불신지옥>의 티저 예고편은 신들린 동생이 사라진 후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리고, 사라진 동생(심은경)을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엇갈리는 증언과 알 수 없는 행동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동생을 찾으려는 언니(남상미)와 사건을 맡은 형사(류승룡)는 점점 혼란에 빠진다. 귀신이나 무차별적인 살인마가 등장하는 비현실적인 공포가 아닌, 일상의 공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사라진 동생과 이웃, 가족이 미스터리와 공포의 대상이 되는 영화 <불신지옥>.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영화의 장면들과 함께 영상 가득 겹쳐지는 의문의 문양을 통해 더욱더 섬뜩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얼마 전, 영화의 제목이 공개됨과 동시에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았던 영화 <불신지옥>은 티저 예고편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소름 끼친다...영화 정말 기대된다~~ 영화 제목 비명보단 불신지옥으로 잘 바꾼 거 같다. 대박나길!! (ID:shine)”, “오오~ 여름엔 역시 공포영화네요!! 사운드 장난 아님~ 무서울 것 같아요~~ 불신지옥 기대 만빵~ (ID:생강소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영화 <불신지옥>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영화 <불신지옥>에서 신들린 소녀를 연기한 심은경은 섬뜩하고 묘한 분위기로 영화의 공포를 배가시키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사라진 동생을 찾는 언니 역의 남상미 또한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올 여름 새로운 호러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 예고편 공개를 통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영화 <불신지옥>은 신들린 동생의 실종 이후 시작된 이웃 사람들의 죽음,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소빅창업투자㈜, ㈜디씨지플러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영화사 아침

공동   제작: ㈜타이거픽쳐스

각본 / 감독: 이용주

       : 남상미, 류승룡

촬 영 기 간: 2009 3월 19 ~ 2009년 6월 6

       : 2009 8월 예정

       : 미스터리 공포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