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명 죽음 기억상실의 생존자 1명을 남긴

지상 최대 서바이벌 게임쇼

<10>

 

오늘, 본 예고편을 통해

2009여름 지상최대의 스릴러 선언!

 

준비되셨습니까? 9명의 죽음, 한 명의 생존자는 기억 상실 상태로 발견된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쇼 <10>이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한다. 7일간 7개의 게임,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왜 그들은 게임을 할 수 밖에 없었을까? 스릴 넘치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본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박해일, 희순, 신민아, 이민기, 이천희

마지막 한 명이 살아 남을 때까지 멈출 수 없다

매 게임마다 한 명씩 탈락하는 서바이벌 게임. 상금은 10. 최종 승자는 단 한 사람 뿐낮고 힘있는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지상 최대의 서바이벌 게임 <10>의 본예고편이 시작된다. 곧이어 등장하는 게임의 기획자 박희순과 참가자 박해일,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고은아 10억을 위해 호주에 모인 10명의 주인공의 모습은 이것이 단순한 서바이벌 게임이 아님을 보여주며 주인공들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쉴새 없이 돌아가는 CCTV 카메라 속, 도망칠 수도 숨을 수도 없는 극한 상황. 700km 사막에 갇힌 육지 속의 무인도. 목숨을 걸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서바이벌 게임쇼가 긴장감을 더해주는 가운데, 그들의 사투는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서호주의 풍경 속에서 더욱 안타까움마저 느끼게 한다. 그리고 서바이벌 게임쇼에 뽑힌 이들이 우연이 아니었다라는 새로운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객들의 궁금증은 극대화된다. 그들은 어떻게 이곳에 모이게 된 것일까? 그들이 가진 비밀은 무엇인가? 그들의 선택은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마지막이제 마지막 게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장피디(박희순)의 말과 함께, <10> 속 반전에 관한 관객과의 게임도 시작된다. 당신도 도전하시겠습니까?

 

7 16, 광활한 호주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쇼가 시작됐다!

(西)호주 대자연의 무대. 마지막 한 명이 살아 남을 때까지 멈출 수 없는 10억 상금의 서바이벌 게임쇼라는 독특한 소재. 그리고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고은아 등 젊은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 화려한 볼거리, 콜라와 팝콘을 들고 즐기는 젊은 스릴러 <10>. 마지막 한 명이 살아 남을 때까지 멈출 수 없는 지상 최대의 서바이벌 게임 쇼! 7, 16일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