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원혼의 부활>

주온의 저주는 끝나지 않았다!

절대 공포 <주온-원혼의 부활> 예고편 대 공개!



올 여름 최고의 공포영화로 기대 받고 있는 영화 <주온-원혼의 부활
>(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쇼박스㈜미디어플렉스/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드디어 숨겨졌던 절대 공포를 세상에 퍼뜨릴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강해지고, 더 무서워졌다!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주온-원혼의 부활>의 본 예고편!

전세계 4000억원 신화를 이뤄낸 <주온>의 탄생 10주년 스페셜 프로젝트 <주온-원혼의 부활>이 마침내 관객들을 절대공포의 세계로 이끌 본 예고편을 공개했다.

 

<주온-원혼의 부활> 본 예고편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공포로 가득하다. 저주에 휩싸인 집에서 시작되는 예고편은 니시오기 일가족 살인사건으로 빠르게 넘어간다. 빨리 와무서우니까…’ 죽은 자의 목소리가 녹음된 테이프, 무차별적으로 확산되는 죽은 자들의 원한과 저주의 메시지는 예고편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을 멈추게 하는 긴장과 공포에 사로잡히게 한다. 듣기만해도 소름 끼치는 <주온> 시리즈 특유의 사운드는 본 예고편에서도 그대로 들려와 공포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또한 갑자기 등장하는 하얀 노파검은 소녀의 모습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온-원혼의 부활> 본 예고편은 10년 전 <주온>의 공포를 뛰어넘는 극한 공포를 예고하며 2009년 공포영화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거부할 수 없는 초극한의 공포, 원혼의 저주는 이제부터가 진짜다!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공포영화 1, 최고 무서웠던 공포영화 시리즈 1위를 차지한 <주온-원혼의 부활>전 세계적으로 <주온>의 공포 신화를 만들어 낸 시미즈 다카시 감독의 총괄 지휘 아래, 뛰어난 역량과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신인 감독이 합심해 완성, 다시 한 번 대한민국 극장가를 공포로 몰아넣을 것이다.

 

<주온> 비디오판의 공포를 재현한다는 목표로 제작되어 <주온> 시리즈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주온-원혼의 부활>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의 저주와 세상의 빛조차 보지 못하고 죽어간 소녀의 핏빛 원혼을 그리고 있다. 올 여름, 절대 공포의 진수를 보여줄 <주온-원혼의 부활>은 오는 7 9일 개봉한다.

 

 


INFORMATION

    : <주온 원혼의 부활>          감독 : 미야케 류타, 아사토 마리

제작총괄 : 시미즈 다카시                  출연 : 카고 아이, 미나미 아키나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정통 호러

국내개봉 : 2009 7 9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