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의 충격을 경험하라!

소설 [천사와 악마] 재출간 화제

 

2005, 브라운의 소설 [다빈치 코드] 스크린으로 옮겨 전세계적으로 7백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영화 <다빈치 코드>. 2009 5월에는 브라운의 다른 베스트셀러인 [천사와 악마] 원작으로 영화 <천사와 악마> 스크린으로 부활한다. 이에 앞서 소설 [천사와 악마]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간 되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 감독: 하워드 / 출연: 행크스, 이완 맥그리거, 아예렛 주어)


한층 더 새롭게 태어난 소설 [천사와 악마] 대한민국 강타!

카톨릭 교회의 권력이 절대적이었던 시대, 억압받던 과학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갈릴레오와 코페르니쿠스 등 계몽주의 시대의 저명한 과학자들과 여러 학자들이 만든 비밀 조직 일루미나티. 그들의 부활과 카톨릭을 향한 복수, 그리고 서서히 밝혀지는 엄청난 비밀을 다룬 브라운의 소설 [천사와 악마] 영화화한 블록버스터 <천사와 악마> 2009 5, 전세계 관객들을 찾는다. 독특한 점은 개봉을 앞두고 원작 소설 [천사와 악마]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 영화에 앞서 원작 소설이 이렇게 주목을 받는 이유는 2004 작품인 [천사와 악마] 새로운 모습으로 4년만에 재출간되었기 때문이다. 소설 [천사와 악마]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에 독자의 두뇌를 자극하는 지적 추리를 결합하여 마지막 장을 넘길 때까지 책을 손에서 없게 만드는 브라운 특유의 재능이 드러난 작품. 특히, 종교계와 과학계의 충돌과 서서히 드러나는 비밀을 소재로 전세계 곳곳에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고, 수많은 관심과 논란 속에 4천만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재출간된
[천사와 악마] 흥미진진한 원작의 스토리를 독자들에게 상기시켜 주는 것은 물론, 강도 높은 충격을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천사와 악마] 표지컷이 바로 충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천사와 악마> 포스터인 . 이는 이전의 소설과 달리 의미심장한 느낌의 표지컷만으로도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까지 증폭시키기에 충분하다. 이같이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한 [천사와 악마] 재출간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원작 소설의 재출간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천사와 악마> 원작이 주는 긴장감과 충격을 시각적으로 선보여 전세계 관객들을 단번에 압도할 것이다.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천사와 악마] 원작으로, <다빈치 코드> 흥행 열풍을 다시 한번 불러 일으킬 영화 <천사와 악마> 독특한 소재와 거대한 스케일로 2009 5, 국내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다빈치 코드> 잇는 하나의 베스트셀러 원작!

18세기에 사라졌던 비밀 결사대가 다시 부활했다!

 

카톨릭 교회의 권력이 절대적이었던 1776, 신에 대한 도전이라는 이유로 억압받던 과학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갈릴레오와 코페르니쿠스 계몽주의 시대의 저명한 과학자들과 여러 학자들이 일루미나티라는 조직을 비밀리에 결성했다. 그러나 지하 조직은 18세기 말에 이르러 정부와 카톨릭 교회의 탄압으로 소멸되었고, 사람들에게 점차 존재마저 잊혀져갔다. 하버드 대학의 종교학 교수로 재직 중인 로버트 랭던( 행크스) 우연히 일루미나티가 다시 부활했다는 증거를 발견하게 되고, 카톨릭 교회를 향한 그들의 복수가 시작되었음을 직감한다. 일루미나티에 의해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임을 예측하고 로마로 랭던. 그는 곳에서 만난 아름답고 신비로운 과학자 비토리아 베트라(아예렛 주어) 함께 지하에 봉인되어 있는 납골당 무덤, 그리고 폐허가 성당 과거 일루미나티의 근거지를 찾아 다니며 역사상 가장 강력한 비밀 조직의 행적을 쫓기 시작한다. 

 

그러던 , 로마 교황청에서는 수만명의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기 위한 고대 의식이 거행되고, 일루미나티의 공격으로부터 교황청을 구하려던 랭던과 베트라는 400 이상 감춰져 있던 엄청난 비밀과 직면하게 된다.



영 화 정 보

              천사와 악마

수입 / 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하워드

             행크스 / 이완 맥그리거 / 아예렛 주어

            2009 5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