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상위 1%, 백만장자 작업 전문

<블룸형제 사기단>

백만장자만 노리는 프로들의 완벽한 작업!






 지상 최대 사기극 예고편 전격 공개!




오는 6 18일 개봉을 확정한 유쾌상쾌한 월드 와이드 사기극 <블룸형제 사기단>의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전세계 백만장자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는 천재적인 사기꾼 블룸 형제가 거대한 마지막 프로젝트를 착수하게 되는 과정을 처음 공개하여 이들의 완벽한 사기극 시나리오가 무엇인지 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전설적인 사기 제왕들의 완벽한 시나리오에 마지막 미끼로 걸려든 4차원 석유재벌 상속녀!

2009년 기상천외 예측불허 사기극 <블룸형제 사기단>

올 여름 SF,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공습 중에서도 오랜만에 천재적인 사기꾼들의 유쾌통쾌한 다이내믹 사기극으로 특별한 시선을 끌고 있는 작품이 <블룸형제 사기단>이다. 이번 공개된 예고편에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중무장한 영화답게 이들의 천재적인 기발함과 재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예고편은 한적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뭔가 깊은 사연을 가진 듯한 두 남자로부터 시작된다. 그들이 바로 타고난 사기꾼 형제, ‘스티븐블룸이다. 이젠 손을 털고 싶어하는 블룸(애드리안 브로디 분)에게 형 스티븐(마크 러팔로 분)이 그들 생애 마지막 최고의 사기극을 제안하는데 전세계 상위 1%, 백만장자만 상대한다!’라는 카피로 알 수 있듯이 이들의 목표는 평범한 일반인이 아닌 세계적인 백만장자! 여느 영화 속 다른 사기꾼과는 사이즈감부터가 다르다. 그들의 마지막 프로젝트 목표물은 바로 뉴저지 동부의 대저택에 살고 있는 4차원 석유재벌 상속녀 페넬로페(레이첼 와이즈 분)로 독특한 알레르기로 인해 집에 고립된 채 살아온 말 그대로 온실 속의 화초 같은 여자이다. 그러나 다른 어느 때보다 쉬울 것 같던 작업은 브레이크 댄스부터 전기톱 저글링, 람보르기니도 박살내는 무서운 드라이빙 실력까지 겸비한 그녀의 4차원적인 정체가 밝혀지면서 전설적 사기꾼 형제들도 손 쓸 수 없을 만큼 예측불가능한 상태로 꼬여간다. 과연 블룸형제가 뉴저지, 멕시코, 프라하, 러시아를 아우르는 월드 와이드 사기극을 달성하고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 할 수 있을지 예고편만으로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카데미가 인정한 연기파 배우 애드리안 브로디와 레이첼 와이즈의 호연!

<브릭>으로 실력파 감독으로 인정받은 라이언 존슨의 두번째 야심작!!

올 여름, 시원한 사기극 한판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블룸형제 사기단>은 아카데미 수상으로 연기력을 입증 받은 <피아니스트> <킹콩>의 애드리안 브로디와 <미이라>의 레이첼 와이즈의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더욱 주목할만하다. 또한 미대륙, 유럽과 아시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풍성한 볼거리와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연출된 총격씬과 폭파씬 등 예고편에서 선보인 다이내믹한 장면들은  월드 와이드 사기극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화려함과 통쾌함을 기대하게 한다. <브릭>으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천재감독으로 떠오른 라이언 존슨 감독의 차기작으로, 사기영화의 걸작 <스팅>을 모티브로 한 웰메이드 영화 <블룸형제 사기단>.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실력파 배우들의 호연, 관객의 두뇌를 자극하는 시원한 웃음과 상상 초월 캐릭터들의 향연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오는 6 18일 전국 극장에 개봉될 예정이다.



<기본정보>

제목 : <블룸형제 사기단>

원제 : <THE BROTHERS BLOOM>

장르 : 월드 와이드  사기극

제작 : 와인스타인 컴퍼니 & 엔드게임 엔터테인먼트

제공/수입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 시너지

런닝타임: 113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  라이언 존슨

출연 :  애드리안 브로디, 레이첼 와이즈, 마크 러팔로, 키쿠치 린코

개봉 :  2009 6월 18

 

Synopsis

환상의 팀웍, 완벽한 시나리오, 천부적인 사기본능을 소유한 블룸형제!

어린 시절부터 사기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인 형 스티븐(마크 러팔로 분)과 동생 블룸(애드리안 브로디 분). 형제는 형이 꾸민 완벽한 시나리오에 감성적인 동생 블룸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전세계 곳곳의 백만장자만을 상대로 사기를 치며 살아왔다. 하지만 거짓을 진실인양 파는 삶을 견디기 힘들어하던 동생 블룸은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그런 그에게 형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탕하고 나면 놓아주겠다며 마지막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석유재벌 상속녀를 속여라! 그런데 그녀, 정말 예측불허 4차원이다!!!

이들의 마지막 대상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고성에서 홀로 살고 있는 석유재벌 상속녀 페넬로페(레이첼 와이즈 분). 그러나 순진무구할 줄 알았던 그녀는 4차원의 정신세계에 묘하게 예리한 매력녀. 시나리오대로 골동품 상인임을 자처하며 그녀에게 접근, 골동품 수집을 가장한 세계여행을 제안한 블룸은 자신의 계략에 저돌적으로(?) 속아 넘어오는  페넬로페에 놀라는 동시에 매료되기 시작한다. 블룸의 복잡한 감정과는 달리 페넬로페는 블룸형제의 사기행각에 동참하며 인생최초의 스릴을 만끽한다. 그러던 중 블룸은 이 모든 것이 형 스티븐이 계획한, 일생일대의 가장 위험한 사기임을 알게 되는데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