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원혼의 부활>

 

<주온>의 공포는 끝나지 않았다!

<주온-원혼의 부활>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올 여름, 공포영화 최고의 기대작 <주온-원혼의 부활>(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쇼박스㈜미디어플렉스/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오싹한 공포의 기억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전 세계를 경악시켰던 <주온> 시리즈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주온-원혼의 부활>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공포를 감당할 수 있겠는가!

<주온-원혼의 부활> 절대 공포의 티저 예고편!

<주온> 탄생 10주년 스페셜 프로젝트 <주온-원혼의 부활> 티저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됐다. 관객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주온 1, 2>편의 명장면들과 새로운 캐릭터인 하얀 노파검은 소녀가 등장하는 티저 예고편은 52초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주온-원혼의 부활>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긴장감을 조성하는 음악과 <주온>을 대표하는 소름 끼치는 음향 효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은 충격과 공포 그 자체다. 지난 10년간 <주온> 시리즈를 통해 최고의 공포 캐릭터로 자리잡은 토시오가야코의 모습, 원혼에 의해 차례로 죽어나간 피해자들의 비명은 잊고 있었던 공포의 기억을 되살려낸다. <주온 1, 2>편에 대한 공포의 기억이 되살아 난 후 새롭게 등장하는 <주온-원혼의 부활>의 영상은 전편을 뛰어넘는 극강의 공포를 선사한다. 특히 하얀 눈 밭에 놓인 가방 속에서 스멀스멀 나오는 검은 머리카락과 느닷없이 뒤에서 나와 다리를 끌어 당기는 검은 손은 절대 공포 그 자체.

 

<주온-원혼의 부활> 티저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전 세계 4000억원의 흥행 신화를 만들었던 <주온>의 공포가 새로운 이야기, 진화된 캐릭터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주온> 탄생 10주년 스페셜 프로젝트로 제작된 <주온-원혼의 부활>은 티저 예고편만으로 다시 한 번 심장을 조여오는 극한의 공포를 보여준다. 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의 저주와 세상의 빛조차 보지 못하고 죽어간 소녀의 원혼을 그리는 <주온-원혼의 부활>은 오는 7 9일 그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INFORMATION

   : <주온 원혼의 부활>              감독 : 미야케 류타, 아사토 마리

제작총괄 : 시미즈 다카시                    출연 : 카고 아이, 미나미 아키나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정통 호러                       

국내개봉 : 2009 7 9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