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꿈! <국가대표>

티저 예고편 공개!

 


태극마크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녀석들이 대한민국 최초의 스키점프 국가대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영화 <국가대표>(제공/제작 KM컬쳐 | 감독 김용화 | 출연 하정우 성동일 김지석 김동욱 최재환 이재응)
가 스키점프 선수들의 열정과 도전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그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실제 대한민국 스키점프 선수들의 땀내 나는 다큐 영상과 영화 속 짜릿한 스키점프 비주얼 공개!

이번 티저 예고편은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대한민국 스키점프 선수들의 도전기를 담고 있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끝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키점프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영화인 만큼, 그들의 리얼한 훈련 과정을 직접 촬영, 삽입해 실화의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선수들의 고단한 훈련 과정과 세계 무대에서의 화려하고 짜릿한 경기 장면이 교차 편집되어 예고편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국가대표>의 경기 장면들은 국내에 최초로 도입된 케이블카메라를 비롯한 10대의 카메라로 선수들의 점프하는 모습들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최대한 가까이에서, 최대한 다양한 각도로 담아낸 장면들이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연배우 하정우(차헌태 역)가 실제 선수들의 꿈과 도전에 대해 진지하고 따뜻한 음성으로 나레이션 해 감동을 배가시킨다고.

 

올 여름, 대한민국 최초 스키점프 선수들의 감동 드라마 탄생 예고!

찢어진 운동복을 기워 입어가며 대회에 나가는 열악한 현실 속에서도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에 성공한 대한민국 스키점프 선수들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국가대표>전국 관객 662만을 동원한 <미녀는 괴로워>의 감독과 제작진, 그리고 캐스팅 0순위인 연기파 배우 하정우, 김지석, 김동욱, 최재환, 이재응 등 실력파 루키들과 베테랑 배우 성동일이 만나 올 여름 최고 기대 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국가대표>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올 여름 개봉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