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초대형 어드벤쳐 판타지 <문프린세스>

신비한 마법과 스릴감 넘치는 모험의 예고편 공개!

 

2009 초대형 어드벤쳐 판타지 <문프린세스:문에이커의 비밀>(수입/배급:㈜성원아이컴) 신비한 마법과 스릴 넘치는 모험이 가득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법이 현실이 되는 성 문에이커

달이 선택한 운명의 소녀의 첫 만남!


예고편은 마법이 현실이 되는 성 문에이커와 달의 마법이 선택한 운명의 소녀 마리아와의 첫 만남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아버지를 잃고 고아가 된 소녀 마리아’(다코타 블루 리차드)는 먼 친척 벤자민 경’(이안 그루퍼드)이 사는 문에이커로 오면서 신비한 일을 겪게 된다. 마리아의 방 천장에 그려진 별이 움직이는 가 하면 거대한 몸집의 개가 거울에 모습을 비치자 검은 사자로 변하는 등 문에이커성은 미스터리 그 자체이다. 이 영상들은 유럽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것으로 마치 중세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과 전설 속 동물들의 모습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판타지 영화의 새로운 여성 캐릭터 탄생을 예감케 하는 <황금나침반>다코타 블루 리차드의 아름답게 성장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5천 번째 달이 뜨면 예언의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예고편의 후반부는 “5천 번째 달이 뜨기 전까지 사라진 달의 진주를 찾지 못하면 세상은 멸망할 것이다.”라는 예언에 얽힌 전쟁을 보여준다. ‘달의 진주를 차지하고 세상을 지배할 야욕을 가진 블랙 맨의 수장 코에 드 느와역에는 <미녀 삼총사> <나홀로 집에2>를 통해 얼굴을 알린 팀 커리가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5천 번째 달이 뜨며 바다에 백마 해일이 일어나는 장면은 <문프린세스>만의 판타지 영상을 보여주는 백미.

 

예고편을 공개하며 새로운 모험과 마법을 보여주는 영화 <문프린세스>는 전 세대를 사로잡은 원작과 <해리포터> <스타워즈> 시리즈를 만들어 낸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2009219 웰메이드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감독: 가버 추보(‘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주연: 다코타 블루 리차드(‘황금 나침반’), 이안 그루퍼드(‘판타스틱4)                         

원제: The Secret of Moonacre                    장르: 어드벤쳐 판타지                           

  수입/배급: ㈜성원아이컴                           개봉 예정일: 2009년 2 19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