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혼령을 부르는 오컬트의 위대한 부활!

강령술 신비공포

<메디엄>

7, 국내 개봉 확정!

 

<엑소시스트><오멘>을 잇는 정통 오컬트 무비가 부활했다! 죽은 자를 깨워 운명을 바꾸는 강령술 신비공포 <메디엄> (원제: The Haunting In Connecticut / 수입: ㈜누리픽쳐스 / 배급: SK텔레콤㈜)이 오는 7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2009, 유일의 오컬트 호러 블록버스터탄생!

세계를 놀라게 한 오프닝 성적! 전미 5,500만불의 흥행수익!

잔혹한 슬래셔 공포가 주를 이루는 2009년 여름공포시장에 오랜만에 정통 오컬트 무비가 돌아온다. 강령술 신비 공포<메디엄>은 전미 개봉 첫 주 2,300만불 이라는 성공적인 오프닝 성적과 총 5,500만불 이상의 흥행을 거두며 전세계를 놀라게 한 작품으로, 재난블록버스터 <노잉>에 버금가는 박스오피스를 기록해 개봉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살인마가 등장해 무차별적인 살인을 벌이는 슬래셔 무비와 달리 호러 장르 중 관객들의 심리적인 공포를 가장 극대화시키는 오컬트 호러. <악마의 씨><엑소시스트><오멘>등 세기의 오컬트 무비를 잇는 <메디엄> 2009년 여름, 혼령을 부르는 위대한 오컬트의 부활을 예고하며 그 영광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죽은 자를 깨우는 위험한 의식!

지난 20년간 가장 화제가 된 미스터리 강령술 실화!

암에 걸린 아들을 치료하기 위해 코네티컷으로 이사 온 캠밸 가족, 그리고 이사온 첫 날부터 죽은 자들과 마주하는 아들 매트. 새 집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음과 온도의 변화, 미스터리한 존재의 출몰 등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이들을 조여오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집에 숨겨진 엄청난 과거가 밝혀지면서 죽은 자를 깨우는 위험한 강령술이 거행된다!

 

지난 20년간 미국에서 가장 화제가 된 1987년 미국 코네티컷주의 충격 사건을 바탕으로 한 <메디엄>은 한 가족에게 벌어진 미스터리한 초자연적 현상을 다룬다. 또한 이 사건은 실제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다큐멘터리로 소개되며 UCC동영상 사이트 등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2009 7, 손을 잡고 주문을 외어 혼령을 부르는 강령술 신비 공포 <메디엄>은 관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신비롭고도 충격적인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2009 여름 공포영화 중 가장 폭넓은 연령층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디엄>은 오는 7월 개봉, 혼령을 부르는 오컬트의 위대한 부활을 알릴 것이다.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