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vs 늑대인간,

거대한 종족 전쟁이 시작된다!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

625일 개봉 확정!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했던 <언더월드>, <언더월드: 에볼루션>에 이어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강력해진 판타지 액션 영화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이 오는 6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감독: 패트릭 타투포우로스 / 주연: 나이, 로나 미트라, 마이클 쉰)

 

2009년 전세계 극장가의 대세는 프리퀄!!!

<엑스맨 탄생: 울버린><스타트렉: 더 비기닝><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에 이은 웰메이드 프리퀄 영화!

2009년 극장가의 키워드는 단연 프리퀄. <엑스맨 탄생 : 울버린>, <스타트렉 : 더 비기닝>,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그리고 이제 프리퀄 트랜드의 마지막을 장식할 언더월드 시리즈의 서막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이 드디어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바야흐로 프리퀄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2009년 여름,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은 언더월드 시리즈 전편들을 능가하는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기 위해 더욱 화려해진 CG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판타지 액션으로 100여분 동안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더 타임즈' 선정 2009년 할리우드 기대작 Top 50

아직 끝나지 않은 600년간의 치열한 전쟁의 서막이 오른다.

판타지 액션 영화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은 전편들과 <나는 전설이다>, <10,000 B.C.> 등의 특수효과를 담당했던 패트릭 타투포우러스가 감독을 맡았다. 미국 개봉 당시 전편들의 흥행을 이어가며 개봉 첫주 주말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던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은 영국 '더 타임즈'가 선정한 2009년 가장 기대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Top 50안에 링크되기도 했다.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숨막히는 전쟁의 결말과 <언더월드> 시리즈의 서막을 알고 싶은 관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영화,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 2009 6 25. 그 예측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About Movie

1.제목: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2.감독: 패트릭 타투포우로스

3.출연: 마이클 , 나이, 로나 미트라

4.장르: 판타지 액션

5.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6.개봉: 2009년 6월 25일

7.등급: 18세 이상 관람가

8.상영시간: 92분

 

Synopsis

.뱀파이어 vs 늑대인간,

거대한 종족 전쟁이 시작된다.

 

어둠이 지배하는 세상 아래의 세계. 그곳에서 최고 계급층인 뱀파이어 족과 그들에게 노예로 길러진 늑대인간 ‘라이칸’ 족은 수백 년간 종속 관계를 이어간다.

한편 라이칸 족의 루시안은 노예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뱀파이어 족의 왕인 빅터의 총애를 받아 자신의 종족을 통제한다. 그러나 루시안은 빅터의 딸 소냐와 비밀리에 금지된 사랑을 나누며 자신의 영원한 자유를 위해 함께 탈출을 계획한다. 그러던 어느 날, 루시안은 베어울프와 전투 중 위험에 처한 소냐를 구하기 위해 금기시 되어있는 칼라(라이칸을 제어하는 목에 차는 도구)를 제거 했다는 이유로 처형 위기에 처하고, 그런 루시안을 위해 소냐는 목숨을 걸고 그를 탈출시킨다.

탈출에 성공한 루시안은 그의 동족 라이칸들과 베어울프를 집결시켜 뱀파이어 족에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선포하는데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숨막히는 전쟁의 시작…

과연 뱀파이어 족에 대항한 라이칸 족 최초의 반란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