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 어드벤처

<차우>

2009년 여름을 사냥할 식인 멧돼지 차우가 온다!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대공개!

 


여름, 관객들에게 섬뜩한 스릴과 짜릿한 어드벤처의 묘미를 선사할 국내 최초 리얼 괴수 어드벤처 <차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차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은 인간의 목숨을 위협하는 식인 멧돼지차우 모습을 임팩트있게 보여주며 실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간 스크린을 달구었던 상상 속의 괴수가 아닌, 멧돼지라는 친근한 동물이 인간의 생명을 위협한다는 점에서 더욱 생생한 리얼 공포를 더하는 <차우>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서늘한 공포와 통쾌한 어드벤처의 세계로 관객들을 인도할 예정이다.

[제공: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ㅣ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ㅣ제작: 영화사 수작ㅣ감독: 신정원ㅣ주연: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제문, 박혁권ㅣ장르: 괴수 어드벤처ㅣ개봉: 2009 7]

 

괴수 어드벤처 <차우>!
어둠 속에 번뜩이는 눈이 당신을 노린다! 티저 포스터 공개!

10년째 범죄 없는 마을,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삼매리에서 식인 멧돼지 차우 인간 사냥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괴수 어드벤처 <차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칠흙 같은 어둠 속에서 번뜩이는 차우 눈동자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놈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두운 수풀 속에서 살기를 내뿜고 있는 괴수의 눈동자는 먹이감을 향해 금방이라도 달려들듯한 공포감을 조성하며 영화 <차우> 속에서 펼쳐질 잔혹한 인간 사냥과 주인공들의 사투를 암시하기도 한다. 흘려 듯한 붉은 색의 로고가 위협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이번 티저 포스터는 ‘2009 여름, 놈이 인간 사냥에 나선다!라는 짧고 명료한 카피를 통해차우 활약과 놈이 안겨줄 짜릿한 스릴을 예고하고 있다.

 

놈과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된다! 티저 예고편 공개!

몸을 전율시키는 음산한 분위기의 음악, 좁은 통로 속에서 도망치는 주인공들의 모습, 어떤 것이라도 씹어 삼킬듯한 차우 이빨. <차우> 티저 예고편은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를 긴장감을 조성하며 국내 최초 리얼 괴수 어드벤처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정말 사람 잡아먹는 멧돼지가 있어요?”라는 대사와 돌연변이 식인 멧돼지의 존재 가능성을 알리는 나레이션, 위로 등장하는지금껏 경험하지 못한어딘가에 존재하는엄청난 놈이 온다!’라는 경고성 카피가 더해져 차우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차우> 티저 예고편. 울부짖는 차우 울음소리와 놈의 인간 사냥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누구도 피해갈 없는 차우 공격을 예고하며 어드벤처의 서막을 알린다. 티저 예고편은 차우 실루엣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안겨주며 여름, 짜릿한 괴수 어드벤처 <차우> 기대하게 만들 것이다.

 

티저 포스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괴수 어드벤처 <차우> 2009 7, 흥미 가득한 오락영화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차우 (Chaw)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사 수작

         신정원 <시실리 2km>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제문, 박혁권

  2009 7 예정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