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의 휴먼 드라마

<로니를 찾아서>

오는 6 4일 개봉 확정!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던 <로니를 찾아서>(감독:심상국, 제공:소빅창업투자㈜, 제작:영화사 풍경, 배급:㈜영화사 진진)가 오는 6월 4일(목) 개봉한다.


전주를 뜨겁게 달구었던 유준상 주연의 <로니를 찾아서> 6월 4일 개봉 확정!

<로니를 찾아서>는 태권도 사범인 인호가 동네 사람들이 모두 모인 시범대회에서 물 건너온 몸짱 로니에게 한방에 쓰러져 망신을 당한 후 그를 찾아 다니는 이야기를 다룬 휴먼 드라마이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작은 사건에 대한 집착이 한 개인의 인생과 삶에 대한 마음을 어떻게 바꿔놓을 수 있는지 세밀하게 묘사해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낸다. 스크린과 무대를 오가며 팔색조 같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 유준상은 <로니를 찾아서>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의 변화를 겪게 되는 주인공 인호 역을 통해 섬세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주국제영화에서 배우 유준상의 새로운 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또한 외국인 노동자를 소재로 다룬 만큼 방글라데시 출신의 배우를 주연급으로 내세우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로니를 찾아서>는 외국인 노동자를 소재로 다루고 있지만 사회적 시각에서 그들의 인권 문제에 집중했던 그간의 영화들과는 달리, 국적과 언어를 떠나 그들 역시 우리와 같은 한 사람이라는 객체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경쾌하게 그려낸다.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며 매회 매진을 기록,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낸 <로니를 찾아서>는 오는 6월 4일(목)에 만날 수 있다.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