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잠실야구장에 나타난 <롤링스타즈>,

3 5천 야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다!

 

 

코믹 스포츠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Rolling Stars)(제작/투자:㈜한컴, 기획/제작:㈜리퀴드 브레인 스튜디오)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지난 5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잠실야구장에 나타났다.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의 주인공인 베이비캐릭터는 당일 야구장을 찾은 3 5천명의 야구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롤링스타즈>의 주인공 베이비의 첫 야구장 나들이에 야구팬들 열광!

지난 5 5일 어린이날은 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 최초로 전구장 매진을 기록, 야구에 대한 온국민들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하루였다.

5 5일 두산베어스와 LG트윈스의 경기가 벌어진 서울잠실야구장 역시 경기 시작을 5시간 앞둔 오전 9부터 야구팬들의 행렬이 장사진을 이뤘고, 여기에 KBS 2TV 화제의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의 캐릭터들이 합세했다.

3D 캐릭터 이미지를 바탕으로 입체감을 완벽하게 구현, 수만 인파의 물결 속에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디자인된 귀여운 캐릭터 베이비의 등장에 모처럼 나들이를 나온 어린이들은 열광했다. 캐릭터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기 위한 긴 줄이 이어졌고, 어린이날 특별선물로 준비된 캐릭터 3종 스티커 3만장은 <롤링스타즈>의 뜨거운 인기를 방증하듯 배포 3시간 만에 품절 사례를 빚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도 전설의 야구선수이자 4번 타자를 놓고 경쟁하는 캐릭터로 등장하는 베이비는 입장이 시작된 후에도 장내에서 응원도구를 들고 홈런을 외치며 응원에 동참,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서울잠실야구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롤링스타즈> 특별 영상!

다양한 연령층의 야구팬들을 위해 <롤링스타즈>가 준비한 또 하나의 선물은 서울잠실야구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영상. 극장에서 영화 시작 전 상영하는 유머러스한 에티켓 광고에서 착안, <롤링스타즈>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야구장 에티켓 광고를 제작한 것. <롤링스타즈> 기획/제작사인 리퀴드 브레인 스튜디오에서 준비한 이 영상은 실제 공중파 방송에 삽입되는 3D 브릿지 영상을 이용해 제작됐다. 막대 풍선으로 주변 사람을 때리지 마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애니메이션 속 말썽꾸러기 캐릭터 루팡이 다른 캐릭터들을 뿅망치로 때리는 장면이 나오며 관람 에티켓을 재치 있게 표현한 특별 영상은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한창 분위기가 고조된 5회 말 클리닝 타임에는 <롤링스타즈> 오프닝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어 3 5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국산 애니메이션계의 새로운 스타 <롤링스타즈>!

본격 야구 소재를 내세우며 100% 순수 국내 크리에이티브로 제작된 <롤링스타즈>는 참신한 스토리와 웰메이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최근 방영된 4화에서는 WBC 영광의 주역 현진 투수(한화 이글스 소속)가 출연, 야구 상식 퀴즈를 출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전국민의 야구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2009 5,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TV 앞에 모여 흥미진진한 야구 게임을 관람하듯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화제의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 KBS 2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440 방송된다.




오프닝 영상
 

야구장 에티켓 영상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