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주연의 새로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초대형 스케일, 스타일리쉬한 판타지 액션

 

본예고편 대공개!!

 

 

전지현 주연의 블록버스터 <블러드> (원제 Blood: The Last Vampire|수입 ㈜코랄픽쳐스|배급 싸이더스FNH|감독 크리스 나흔|주연 전지현, 코유키)6 11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 했다. 전세계에 와이드 릴리즈 되는 총 제작비 500억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한다.

 

총제작비 500억의 글로벌 프로젝트

오는 6, 운명보다 강한 그녀의 신화가 시작된다!!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러드> 16세 뱀파이어 헌터의 복수극을 그린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빠르고 감각적인 액션 시퀀스를 연속으로 담아 시작부터 장대한 스케일을 선사한다.

 

<블러드> 본예고편은 개봉을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에게 화답하듯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화가 무엇인지를 입증하고 있다. 인류와 뱀파이어의 400년 전쟁을 끝내는 히로인으로 변신한 전지현이 내뿜는 액션 카리스마는 보는 순간 눈길을 사로잡게 만든다. 여기에 오시이 마모루가 제작한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애니메이션 원작의 분위기를 재현한 인트로 부분의 지하철 씬은 인상적이다. 또한 <와호장룡>, <영웅> 제작사단이 참여한 스타일리쉬한 무협, 와이어 액션이 곳곳에 담겨 있어 앞으로 펼쳐질 최후의 결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본예고편 공개로 관객들의 마음을 이미 사로잡을 <블러드>6 11일 진화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의 스케일을 공개한다.

 

 

movie info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크리스 나흔

      전지현, 코유키

      ㈜코랄픽쳐스

      ㈜싸이더스FNH

해외개봉  전세계 동시 개봉

국내개봉  6 11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