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주연의 새로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그녀가 돌아왔다!!

스타일리쉬 티저 예고편 대공개!!

 


전세계에 와이드 릴리즈 되는 블록버스터 <블러드> (원제 Blood: The Last Vampire|수입 ㈜코랄픽쳐스|배급 싸이더스FNH|감독 크리스 나흔|주연 전지현, 코유키)의 티저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 되었다. 지금까지 영화 스틸을 통해서 전지현의 변신을 대략 짐작하게 하는 정도였다면 티저 예고편은 그녀의 액션 카리스마와 화려한 변신이 예상을 뒤엎을 만큼 압도적임을 보여준다.

 

운명보다 강한 그녀의 신화가 시작된다!

2009 6, 새로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전지현 원톱 주연으로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블러드> 16세 뱀파이어 헌터의 복수극을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현란한 액션과 전지현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장면들만 담은 50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티저 예고편은 16세 뱀파이어 헌터 사야역을 맡은 전지현의 결투 장면으로 서막을 연다. 이어서 내가 살아 있는 이유는..... 죽음보다 치열한 이 전쟁을 끝내기 위함이다 라고 비장미 넘치는 영어 나레이션이 연결된다. “그녀가 돌아왔다는 카피와 더불어 현란하게 검을 휘두르며 뱀파이어에 맞서는 액션 장면이 연속으로 펼쳐져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블러드>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에게 화답하듯 화려하고 유연한 액션 장면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서막을 알린 최고의 화제작 <블러드>의 국내 개봉일은 오는 6 11일이다.

 

 

movie info

      블러드

      Blood: The Last Vampire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크리스 나흔

      전지현, 코유키

      ㈜코랄픽쳐스

      ㈜싸이더스FNH

해외개봉  전세계 동시 개봉

국내개봉  6 11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