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간의 기억여행

3-2차 예고편 공개

올 여름, 거대한 판타지가 시작된다!


 


7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블록버스터 판타지의 절대 지존! 2천만 흥행 신화의 주역! <해리포터와 혼혈왕자>가 매주 화요일 아침 공개하는 새로운 컨텐츠 제3탄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놀라운 스케일과 스펙터클, 흥미로운 이야기 등이 기대감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은 온라인 상에서 공개하자마자 10만 이상의 클릭 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기대감을 증명한 바 있는 최강의 영상. 드디어 밝혀지는 볼드모트의 치명적 비밀과 마지막 대결을 위한 흥미진진한 기억 여행, 호그와트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와 질투 등 다양한 이야기와 시리즈사상 가장 놀라운 스케일이 진정한 판타지의 대장전이 시작되었음을 알리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인간세상으로 넓어진 무대, 다양한 볼거리 등은 <반지의 제왕>과 비교되며 진정한 판타지 대작으로 거듭난 새 시리즈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캐릭터 포스터와 특별 메이킹 영상, 그리고 2차 예고편까지 공개하는 모든 것이 최고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음주에도 역시 눈길을 사로 잡는 새로운 컨텐츠의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둘 중 하나가 죽어야 끝난다! 대단원의 결말을 향한 본격적인 결전, 그 첫 단계인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볼드모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을 위해 대장정의 길을 나선 해리 포터의 기억여행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남겨진 결전을 위한 최후의 미션, 볼드모트와 해리 포터에 얽힌 치명적인 비밀, 선택된 자만이 통과할 수 있는 대단원을 향한 본격적인 대결은 시리즈사상 최고의 스릴과 가장 극적인 반전을 예고한다.

특히 이제까지의 시리즈와 과감히 작별한 마지막 삼부작의 첫 번째 관문이며 해리포터 시리즈가 진정한 판타지 대작으로 기록될 역사적인 출발점으로 제목이기도 한 수수께끼 같은 혼혈 왕자의 정체는 기대 이상의 놀라움을 예고한다.

이견 없이 2009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로 선정된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7월 15일 개봉한다.




2차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