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남자배우들이 뭉쳤다!

<보트>

예고편 대공개!

두 남자의 인생을 바꿀 거래, 그 베일이 벗겨진다!

하정우, 츠마부키 사토시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보트>(감독|김영남 제작|IMJ, 크라제픽쳐스)5 28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포스터 공개에 이어 예고편을 공개했다.

 

2009, 한일 양국이 주목하는 최고의 화제작! <보트> 예고편 대공개!

연기력과 흥행성 모두 갖춘 두 배우 하정우와 츠마부키 사토시가 함께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아시아를 설레게 만들고 있는 <보트>가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보트> 예고편은 늦은 밤, 정신을 잃은 채 쇠사슬에 묶여 정체 모를 사나이들에 의해 바다에 투척되는 형구(하정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찌질하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인생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밀수품 심부름꾼 형구의 캐릭터와 먹고 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밀수조직의 막내로 들어간 토오루의 캐릭터를 보여주며 두 남자의 대결을 예고한다.

예고편에서는 배우들 특유의 색깔 있는 연기를 바로 느낄 수 있다. 밀수품 심부름꾼에서 5천만엔을 제안 받는 형구와, 형구를 이용해 한탕 크게 해보려는 토오루(츠마부키 사토시 분)의 연기는 그간 보여졌던 그들의 든든한 연기력에 매력 있는 캐릭터의 색깔을 덧입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에 츠마부키 사토시의 한국어인지 일본어인지 모를 혼잣말에 한국말이야? 일본말이야?”라고 의뭉스럽게 물어보는 하정우의 연기는 영화 속에서 될 대로 흘러가듯 살아가는 형구의 캐릭터와 100% 맞아떨어지면서 실소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예고편이 눈길을 사로 잡는 이유는 그간 <보트>에 관련된 영상이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인데, 두 남자의 숨가쁜 여정을 담아낸 2분간의 예고편을 통해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다.

 

<보트>는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캐스팅 외에도 한일 양국의 새로운 합작 프로덕션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영화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5 28, 그 실체가 공개된다.

 

 

영화정보

제목: 보트

감독: 김영남

주연: 하정우, 츠마부키 사토시

장르: 액션/드라마

제작: IMJ 엔터테인먼트/크라제픽쳐스

홍보배급: 스폰지

배급마케팅지원: CGV 무비꼴라쥬

 


SYNOPSIS

그 날 내가 나른 그것, 김치가 아니었다

부산에서 일본으로 보트를 타고 밀수품 심부름을 하는 형구(정우)는 일본의 사업가 보경 아저씨에게 김치를 배달하며 충성을 다한다. 일본에 갈 때 마다 그를 맞이하는 토오루는 형구가 갖고 온 김치독을 애지중지 하는데 어느 날, 형구는 김치독 아래에 숨겨진 마약을 발견하게 되고 자신이 아주 위험한 일에 가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제는 그것이 아니라 사람을 배달하라고 한다!

지금까지 마약을 배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불안과 혼란 속에 있던 그는 이번에는 보경아저씨가 납치한 여자를 배달하라는 임무를 하달 받는다. 그리고 토오루는 형구를 감시하라는 명령을 지시 받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