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기획 드라마

<2009외인구단>

티저 예고편 대공개!

원작 캐릭터에 완벽 부합하는 주인공들

다이내믹한 야구 장면

완성도 높은 CG 선보이며

명품드라마 탄생 예고!

강한 것은 아름답다! 외인구단 손병호감독의 명대사가 멋지게 어울리는 파워풀 야구씬!

 

전 세대, 전 연령층을 걸쳐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드라마판인 MBC주말기획 드라마 <2009외인구단>(연출 창수, 극본 황미나, 제작 ㈜그린시티픽쳐스/㈜윌비컴, 원작 이현세 | 5 2() 저녁 10 40 첫방송)이 티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작 명장면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역동감 넘치는 야구경기씬 일품!

기대감 상승!

강렬한 이미지의 티저 예고편을 선보인 드라마 <2009 외인구단>에는 특히 <태왕사신기>를 만들었던 제작진이 대부분 참여하여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촬영 김호준, 조명 이범호, 분장 김봉천, 무술 양길명, 음향 진효승, 특수장비 제승운, 포스트프로덕션 프로듀서 정찬희 <태왕사신기> 주요 제작진 대다수가 차기작으로 <2009 외인구단>을 선택한 것이. 이번에 공개된 <2009 외인구단> 티져 예고편은 4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스펙터클한 야구장면과 완성도 높은 CG, 원작 이미지에 꼭 맞게 변신한 배우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원작 만화 이미지로 시작하는 강렬한 인트로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팬인 원작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팬들에게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기에 충분하다.

 

동 원작 영화 <이장호의 외인구단>의 명곡 정수라의 난 너에게 리메이크 화제!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OST 가수 출신 임하영 음악감독 직접 불러

탑가수들의 난 너에게 리메이크는 추가로 계속될 예정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에서는 영상뿐 아니라 음악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수라가 불렀던 화제의 노래이자 공포의 외인구단을 상징하는 명곡 난 너에게 <2009 외인구단>의 임하영 음악감독이 직접 부른 리메이크 곡이다. 임하영 음악감독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OST에서 '언제나 너의 곁에서', '나에게 너만큼'을 불렀던 당시 가수라는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 특별히 이번 티저 예고를 위해 오랜만에 아름답고 서정적인 그만의 음색을 톡톡히 뽐냈다. 하지만 그의 목소리는 이번 티저 예고에만 공개되고 추후에는 가수 김세영이 전곡을 다시 부를 예정이다. 김세영은 지난 1990년대 말 '밤의 길목에서'라는 노래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가수로 최근 10년만에 다시 가수활동 컴백을 선언하며 그를 사랑했던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김세영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부활할 난 너에게노래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5 2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주말기획 드라마 <2009 외인구단>은 ‘까치’와엄지의 순수한 사랑과마동탁현지와의 피할 수 없는 사각관계 그리고공포의 외인구단이 선사하는 사랑, , 도전, 승리를 그린 드라마로 메인 포스터공개에 이어 티저 예고편까지 공개하며 그 거대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기본 정보>

 

  제 목   2009외인구단

  방송정보   MBC 주말기획 드라마 / .일 저녁 10:40분 방송 / 20부작

  제 작   ㈜그린시티픽쳐스 / ㈜윌비컴

  연 출   송창수

  각 본   황미나

  원 작   이현세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