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희망! 몬스터팀 떴다!! <몬스터 vs 에이리언>

포스터 & 2차 예고편 공개

 


4
23일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액션 블록버스터 <몬스터 vs 에이리언>의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한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은 개성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들이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라는 설정이 평범하지 않은 재미를 발산하고 있다. 역시 몬스터급 재미가 가득한 2009년 애니메이션계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기대작답다.

 

평범함을 꿈꾸다니?! 그건 천만의 말씀!!

대단히 특이한 녀석들이 등장했다!

포스터를 통해 영웅의 포스를 가득 내뿜는 몬스터들. 이들 몬스터들의 개성은 함께 공개한 2차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재적인 두뇌를 믿고 시도한 무리한 실험으로 곤충머리를 갖게 된 닥터 로치 박사’, 2만년 전 모습에서 아직 덜 진화된 물고기인간 미씽링크’, 잘못된 소스투입으로 토마토에서 자유자재 형태변형 불멸의 젤리 몬스터로 거듭난 ’, 그리고 키 100미터가 넘는 초대형 외형을 가진 아기 몬스터 인섹토사우르스’.

전대미문 독창적인 개성파 캐릭터들이 상상초월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몬스터 vs 에이리언> 2차 예고편은 지구의 운명을 걸고 펼치는 액션 스케일은 물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유의 빵빵 터지는 유머 코드 등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의 기준이 될 영상으로 가득하다. 

 

<슈렉><쿵푸팬더>의 드림웍스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몬스터 vs 에이리언>은 처치곤란이었던 몬스터들이 지구를 침략한 에이리언에 맞선 의외의 활약을 펼쳐 인류의 희망으로 급부상하는 이야기. 일부만 3D로 제작하거나 2D로 제작 후 3D로 변환하는 기존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과 달리 전 과정을 3D입체로 제작한 인트루 3D(Intru 3D)라는 신기술을 표방, 영화사 일대 혁명을 가져올 작품이다. 리즈 위더스푼을 비롯해 <24>로 에미상과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키퍼 서덜랜드, <쿵푸 팬더>의 코믹스타 세스 로건, <하우스>의 휴 로리를 비롯해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2위로 꼽힌 스티븐 콜베르 등이 목소리 연기에 나섰다. 한국에서는 한예슬이 한국어판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개봉에 앞서 제프리 카젠버그와 키퍼 서덜랜드가 26() 내한해 한예슬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2009년을 사로 잡을 최고의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기대작 <몬스터 vs 에이리언> 4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