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당신의 가슴으로 외롭고 슬픈 소년이 찾아온다!

5 21, 씨네큐브 단독개봉 확정!

연보랏빛 슬픔을 담은 포스터 대공개!

 


특별한 주제와 압도적인 연기로 2008년 베를린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화제작 <보이 A> 5 21일 씨네큐브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1993 10살 소년들이 2살 꼬마를 잔인하게 살해한, 영국 제임스 버거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은 <보이 A>는 피해자들의 입장을 주로 다뤄온 기존의 영화들과는 달리 “10살의 나이로 살인자가 된 소년, 14년 후 그가 세상으로 돌아온다면?”이란 역발상적 사고에서 시작된 작품으로 전작 <인터미션>으로 유럽영화제를 석권한 존 크로울리 감독의 한층 탄탄해진 연출력이 빛을 발하는 작품이다.

어린 시절 살인을 저지르고 수감되었다가 14년 만에 이란 새로운 이름을 부여 받고 사회에 복귀하게 된 보이 A’는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연기파 신예 앤드류 가필드가 맡아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려 할 때마다 벗어날 수 없는 과거에 발목 잡혀 좌절하는 소년의 심리를 완벽하게 그려내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의 복귀를 돕는 멘토 역할에는 <내 이름은 조>, <막달레나 시스터즈> 의 세계적 배우이자 감독인 피터 뮬란이 출연, 명성에 걸맞은 진실된 연기를 선보인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이러한 영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는데, 보랏빛이 감도는 일몰 직전의 하늘과 고개 숙인 소년의 모습이 아련하고 안타까운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에 얹어진 다시 살기 위해, 소년은 이름을 버렸다라는 카피와 지워지지 않는 슬픔 이름이란 태그라인은 소년에게 감춰진 사연을 암시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호기심과 함께 포스터만 봐도 가슴이 저려오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세상으로 돌아오기 위해 이름을 버린 소년, 그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보이 A>5 21일 관객들을 슬픔과 감동의 시간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 기본정보

 

제목 : <보이 A>

원제 : Boy A

장르 : 감성 드라마

수입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 ㈜영화사 구안

감독 : 존 크로울리

출연 : 앤드류 가필드, 피터 뮬란

개봉 : 2009 5 21

상영 시간 : 100

등급 : 미정

홈페이지 : http://www.daisyent.co.kr/

 

- 수상내역

 

2008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심사위원상 수상

2008 영국아카데미시상식 남우주연상, 감독상, 편집상 수상

2008 디나르영화제 각본상, 촬영상, 작품상 수상

 

- 시놉시스

 

10살의 나이로 끔찍한 살인을 저지른 소년이 있다.

그의 이름은 보이 A’

소년은 14년간의 복역을 마치고 이란 새로운 이름으로, 오래도록 단절되었던 진짜 세상에 뛰어들 준비를 한다. 그의 착한 본성을 알고 있던 보호감찰사 테리의 도움으로 새 직장과 친구, 애인까지 생기게 된 잭. 그러나 너무도 간절했던 것들을 손에 넣을수록 과거를 숨기고 있다는 죄책감은 더욱 깊어만 진다.

 

, 더 이상 그때의 소년이 아니야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한 잭은 일약 영웅으로 떠오르지만, 그와 동시에 보이 A의 석방소식이 대대적으로 보도되면서 감춰왔던 과거가 드러나게 된다. 잔혹한 과거 앞에 다정했던 사람들은 차갑게 돌변하고, 세상은 소년을 밀어내기만 하는데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