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술 한 잔이 불러온 일생일대의 스캔들!

...한 강원도 오딧세이 <낮술>

절대 놓칠 수 없는 유쾌만점 예고편 공개!

 

2008년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특별언급과 함께 NETPAC상 수상, 전주국제영화제에서 JJ Star상과 관객평론가상의 2관왕을 차지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노영석 감독의 <낮술>(감독: 노영석 / 제작: 스톤워크 / 국내 배급: ㈜영화사 진진 / 해외 배급: 화인컷)이 절대 놓칠 수 없는 유쾌만점 예고편을 공개한다!

 

‘고맙게’ 생긴 옆방녀, 과도한 친절, 정체불명의 펜션 아저씨까지!

각양각색 인물들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허 스토리 <낮술>

실연당한 혁진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술자리 장면으로 시작되는 <낮술> 예고편은 혁진에게 다 잊어버리고 깔끔하게 여행이나 한 번 가자는 친구들의 여행 제안으로 이어진다. 그러나 여행 당일 약속 장소에 나온 것은 달랑 혁진뿐. ‘평생 잊지 못할 강원도 정선 오딧세이라는 카피가 혁진의 나홀로 여행길이 평범하지만은 않을 것을 암시하고 있는 가운데, 혁진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펜션에서 아주 고맙게생긴, 더구나 혼자 왔다는 미모의 옆방녀와 마주친 것! 외로운 솔로인 혁진에게 그녀는 거절할 수 없는 유혹이다! 혁진과 옆방녀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만드는 <낮술> 예고편은 친구의 강력 추천에 추운 겨울 바다에서 소주와 컵라면을 먹고 있는 혁진의 모습으로 이어진다. , 과도한 친절함으로 혁진을 불편하게 하는 부담남과 이상한 소리만 해대는 버스 옆자리 폭탄녀, 정체불명 펜션 아저씨 등 각양각색의 인물들과 마주치는 혁진이 어떤 일을 겪게 될 지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치가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소심남 혁진의 우여곡절 강원도 풀스토리는 2 5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웃지 않고는 못 배길 유쾌만점 에피소드가 온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예측불허! 공감백배! 웃지 않고는 못 배길 유쾌만점 에피소드들을 선보일 <낮술>은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난 우유부단 소심남 혁진이 56일 동안 벌이는 우여곡절 오딧세이로, 2 5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기발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