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메탈시티> 5 21일 개봉확정!!

스위트팝과 메탈본능을 깨우는

깜찍파격 포스터 대공개!!

 

 

와카스키 키미노리의 동명 코믹 만화를 원작으로 한 <디트로이트 메탈시티>(통칭 ‘DMC’)가 한국상륙을 5 21일로 확정 짓고 파격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영화사 구안 / 배급/마케팅지원:CGV 무비꼴라쥬)

 

원작 만화보다 더 리얼한 극과 극 캐릭터 선보인 <디트로이트 메탈시티>!!

 

<데스노트> ‘L’역으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의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마츠야마 켄이치가 이번엔, 데쓰메탈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디트로이트 메탈시티>는 달콤한 스위트송을 부르는 멋진 가수가 되고 싶어 상경한 순수 청년 네기시가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어느날 문득 메탈계의 교주가 되어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코믹 드라마. 평소엔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은 청년 네기시와 무대에만 오르면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들을 사로잡는디트로이트 메탈시티의 보컬 크라우저의 두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마츠야마 켄이치는 지금껏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연기색깔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다. 이미 국내에도 원작만화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두터운 팬층이 형성되어 있는 <디트로이트 메탈시티>는 일찍부터 개봉을 기다리는 매니아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으며, <데스노트>를 잇는 만화원작 영화로 뜨거운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핫 핑크로 무장한 엽기발랄 포스터 대공개!!

 

 독특한 소재와 다채로운 음악, 파격적인 스타일만큼이나 화제를 불러일으킬 이번 영화의 포스터는 강렬한 핫핑크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상반된 두 캐릭터를 코믹하게 그려냄으로써 <디트로이트 메탈시티>만의 독특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도무지 동일인물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상반된 모습의 마츠야마 켄이치는 순수청년 네기시와 데쓰메탈의 카리스마 ‘DMC’의 보컬 크라우저를 원작만화보다 더 리얼하게 포스터에 담아내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기절초풍환장코미디라는 장르를 내세우며 관객들에게 감히 상상치 못할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으며, ‘낮에는 스위트팝을 꿈꾸는 소년!! 밤에는 데쓰메탈의 교주!!’라는 카피를 통해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스위트팝을 꿈꾸는 소년의 메탈본능을 일깨워주는 기절초풍환장코미디 <디트로이트 메탈시티>는 오는 5 21, 그 화려한 첫 공연의 서막이 오를 예정이다.

  

 

- 기본정보 –

 

제목 _ 디트로이트 메탈시티

원제 _ デトロイトメタルシティ (Detroit Metal City)

감독 _ 리 토시오

배우 _ 마츠야마 켄이치, 카토 로사, 아키야마 류지, 호소다 요시히코

장르 _ 기절초풍 환장코미디

러닝타임 _ 104

수입 _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_ ㈜영화사 구안

배급/마케팅 지원 _ CGV 무비꼴라쥬

관람등급 _ 15세 관람가 예정

개봉 _ 2009년 5월 21 개봉예정

홈페이지 _ http://daisyent.co.kr


 

- 시놉시스 –

 

나안~달콤한 팝 뮤직을 부르고 싶었을 뿐이고!!

스위트팝을 사랑하는 네기시는 멋진 뮤지션이 되기 위해 상경하지만, 악마 같은 여사장에게 속아 데쓰메탈 밴드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DMC)’로 데뷔하게 된다. 러브발라드를 좋아하는 네기시지만,

무대에만 오르면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DMC의 크라우저로 돌변하여 팬들을 광분의 도가니에 몰아넣고, 전세계 데쓰메탈계의 교주로 추앙 받게 된다.

 

내 첫사랑 유리, 하지만 그녀는 DMC를 싫어해~!!

네기시의 러브송을 좋아했던 첫사랑 소녀 유리와 우연히 만나게 된 네기시는 “DMC같은 밴드는 정말 저질이야!”라고 하는 그녀에게 자신이 DMC라고 차마 말하지 못한다. 밴드와 그녀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해오며 갈등하던 중, 전세계 메탈계의 거장 '잭 일 다크'로부터 살벌한 대결의 도전장이 날아온다.

과연, 네기시는 스위트팝도, 그녀의 사랑도 차지할 수 있을까?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