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홍상수 감독작품

<잘 알지도 못하면서>

시선집중 예고편 대공개!

 

홍상수 감독의 신작 <잘 알지도 못하면서>의 의미심장한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5 14일 개봉을 알리며 앞서 선보였던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구성을 선보이며 더욱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홍상수 감독 신작 <잘 알지도 못하면서> 파격 예고편 화제!

원씬원컷의 장면과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으로 시선집중!

예술영화 감독 경남의 제천과 제주에서 벌어지는 비슷하지만 알고 보면 다른 면이 많은 두 가지 이야기 <잘 알지도 못하면서>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홍상수 감독의 9번째 장편인 이번 작품은 김태우, 고현정, 엄지원, 하정우, 정유미, 공형진, 유준상 등 내노라하는 주연급 배우들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화의 5 14일 개봉이 알려지자 각 언론매체와 예비관객들은 앞으로 공개될 영화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여왔다. 그 큰 관심은 영화의 주요장면이 담겨있을 예고편으로 옮겨왔고 그 궁금증은 더해졌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이러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한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주인공 구경남으로 분한 김태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에서는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편지를 읽어 내려가는 장면 전체가 편집없이 담겨있다. 수영장 안에서 노니는 젊은 커플의 모습으로 화면이 옮겨가며 편지의 화자인 고현정의 잔잔한 내레이션이 깔린다. 고순의 목소리는 서정적인 음악과 푸르른 영상과 어울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한번에 앗아가고 사이사이 보이는 배우들의 이름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해진다. 홍상수 감독 영화의 손꼽히는 특징 중 하나인 원씬원컷의 연출법을 예고편으로 고스란히 옮겨온 이번 예고편은 기존의 다른 예고편 구성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파격적인 시도라 할 수 있겠다.

 

섣부른 포장보다 관객을 향해 열려있는 영화가 되길 지향하며 군더더기 없는 예고편을 선보인 홍상수 감독의 신작 <잘 알지도 못하면서> 5 14, 관객들을 찾아온다!

 

 

 

--------------------------------------------------------

About Movie

제목: 잘 알지도 못하면서

제작: ㈜영화제작 전원사

감독/각본: 홍상수

출연: 김태우, 고현정, 엄지원, 하정우, 정유미, 공형진, 유준상, 문창길

러닝타임: 126

장르: 드라마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배급/마케팅: 스폰지

배급/마케팅지원: CGV 무비꼴라쥬

개봉일: 5 14

 

Synopsis

모르는 척~제천의 구경남

영화제에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구경남. 프로그래머 공현희를 비롯한 영화인들과의 술자리를 핑계삼아 심사는 뒷전이다. 의무적인 영화관람이 계속되던 중 우연히 만난 오래전 절친 부상용을 만나고, 그의 집으로 향한다. 어김없이 벌어진 술자리는 부상용의 아내, 유신으로 인해 묘한 분위기로 마무리되고, 다음날 구경남은 뜬금없이 파렴치한으로 몰린채 도망치듯 제천을 떠난다.

아는 척~제주의 구경남

제주도에 특강을 가게 된 구경남. 학생들과의 뒤풀이 자리에서 선배인 화백 양천수를 만나 다음날 그의 집으로 동행한다. 그는 양천수의 아내가 자신이 연모했던 후배 고순임을 알게 되고, 그녀는 구경남에게 은밀히 쪽지를 건넨다. 이 후, 고순을 다시 찾은 구경남. 두 사람은 불장난 같은 관계 중, 우연히 들른 동네주민 조씨에게 현장을 들키고 마는데….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