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대의 박물관에서는 오만가지 것(?)들이 다 살아난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2>

 

2배로 확~ 커진 스케일!!  2배로 깜짝 놀랄 판타지!!

빅 재미가 빵빵 터지는 예고편 전격 공개!

 

521,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벤 스틸러 주연의 <박물관이 살아있다2>(수입/배급: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업그레이드 된 상상력의 더 크고 더 다양해진 캐릭터들과 함께 빅 재미가 빵빵 터지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전세계 문화를 총망라한 136백여개의 전시물이 갖춰진 세계 최대 규모의 스미소니언 박물관으로 무대를 옮긴 초대형 블록버스터답게, 박물관 내부의 역사 속 인물, 회화, 사진, 팝 컬쳐 아이콘까지 모두 살아난 거대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관객을 압도한다.

 

역사 속 인물과 로뎅의 생각하는 조각상, 회화, 팝 컬쳐 아이콘까지!!

당신은 결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이번 박물관에는 없는 놈이 없다~!!

 

전국 460만 명이라는 엄청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박물관이 살아있다>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박물관의 거대한 위용과 함께 깨어난 폭군 이반, 나폴레옹, 알카포네와 같은 역사 속 인물들과 세기의 키스로 불리는 알프레드 아이젠슈테트의 사진, 아인슈타인 미니어쳐를 포함한 각양각색의 전시물들. 더 나아가 로켓 발사, 우주선 이륙 등 전편과는 스케일과 차원이 다른 새로운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특히, 현란한 랩퍼로 변신한 큐피드, 몸매 자랑에 여념 없는 로뎅의 조각상, 그리고 열쇠만 보면 달려들어 래리를 괴롭히던 원숭이 덱스터에게 최초의 우주 비행 원숭이 에이블까지 가세하면서 포복절도할 에피소드와 함께 스미소니언 박물관의 밤을 낮보다 더 요란하고 떠들썩한 세계로 만든다.

벤 스틸러의 블록버스터급 코미디의 매력을 한껏 담은 이번 예고편에서 가장 큰 활약을 펼치는 인물은 세계 최초의 여류 비행사 아멜리아 에어하트(에이미 아담스). 여성 최초로 대서양과 태평양을 비행한 강인하고, 똑똑한 그녀가 래리와 함께 하는 폭소의 여정은 외로운 래리에게 달콤한 로맨스의 설레임마저 갖게 한다.

2009년 다시 한번 전세계가 깜짝 놀랄 환상의 세계를 보여줄 초대형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박물관이 살아있다 2>. 이번에 공개된 1 20여 초의 예고편을 통해 1편의 캐릭터에 새롭게 가세한 상상 초월 캐릭터들의 활약상으로 속속 터지는 빅 재미는 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전세계적인 화제작에 걸 맞는 완성도를 예감하기에 충분하다. 지상 최대의 즐거움을 갖고 돌아온 <박물관이 살아있다2> 5, 상상 그 이상의 놀라운 세계를 관객들의 눈 앞에 펼쳐 놓을 것이다.



      : 박물관이 살아있다 2

      : Night At The Museum2 : Battle Of The Smithsonian

      :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 숀 레비

      : 벤 스틸러, 로빈 윌리엄스, 오웬 윌슨. 에이미 아담스

수 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2009 5 21일 전세계 최초 개봉




1차 예고편 
 

2차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