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감독 <마더>티저 예고편 공개!

국내를 비롯 해외 네티즌도 높은 관심


30
초 특별 동영상 공개 후, TV에서 볼 수 없었던 김혜자의 폭발적인 모습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끌어낸 바 있는 영화 <마더>원빈이 맡은 아들 도준 캐릭터와 모자의 이야기를 추가한 티저 예고편 공개 후 국내를 비롯한 해외 네티즌도 높은 관심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본편 영상의 본격적 첫 소개인 티저 예고편은 <마더>카페 (cafe.naver.com/ mother2009.cafe)에 독점 공개된 직후 자발적 퍼가기 및 관련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등 런칭 때 보다 더욱더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예고편의 포스가 이 정도면.. 장면 하나하나가 어찌 이리 밀도 높을까(SHINee)’, ‘올 한국영화 중 최고일 듯(JUN&)’, ‘사람 미치게 만드는 예고편이네요. 어떻게 기다리나ㅜㅜ(후다다닥)’ 등의 국내 반응은 물론, 해외 네티즌이 You Tube등에 자체적으로 퍼간 동영상에도  ‘I just really wanna visit to Korea only to watch this movie. is this movie showing in foreign country? 단지 이 영화를 보기 위해서 만이라도 한국에 가고 싶네요. 해외에서도 개봉하나요?(sun1026)’, ‘want to watch more this preview! Why is it about 1 minute?. 이 예고편보다 더 많은 영상을 보고 싶네요. 왜 겨우 1분인가요? (gfost005)’, ‘Director Bong I admire U. 봉감독님, 당신을 존경합니다 (dhbehappy).’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5년 만에 컴백한 원빈,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모습! 봉준호 감독에 의해 발견되다.

<킬러들의 수다>, <태극기 휘날리며>, <우리 형>을 통해 반항아적 동생이미지로 익숙한 원빈. 그러나 티저 예고편에 공개된 해맑은 미소, 막대기를 들고 뛰어가는 모습은 도회적인 스물 여덟 청년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엄마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불안한 순수 청년 도준의 모습이 손에 잡힐 듯 보이는 동시에 엄마 혜자의 사투가 시작되는 발단이 아들 도준이라는 것 또한 명확하게 보여준다. <마더>속 원빈의 변신에 대한 네티즌 반응 또한 이걸 보니 원빈이 연기를 어떻게 했을지 너무 기대되네요(기간테스)’, ‘원빈님 이번 작품에서, 오우 대단한데요~(지구인)’ 등으로 기대감 일색이어서 <마더> 속 그의 연기에 대한 본격적인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멈출 수 없는 엄마의 사투, 그 서막을 알리다!         

아들의 뒷모습을 향해 빨리 와, 늦지마.”라고 들릴 듯 말 듯 말하는 김혜자. 잠깐의 목소리와 표정만으로도 보통의 모자와는 다른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도준의 체포 직후 가쁜 호흡으로 달려오는 엄마의 표정, 아들의 결백을 주장하며 본격적인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들은 런칭 영상 속 감독의 멘트에서 예고되었던 김혜자의 변신, 그리고 엄마의 사투에 대한 짧지만 분명한 답을 보여주기에 손색없다.

한편, 5년 만에 만나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예측불가원빈과 애끓는 모성과 행동력을 겸비한 김혜자의 엄마가 만들어 가는 영화 <마더>. 살인범으로 몰린 아들을 구하기 위해 홀홀단신 범인을 찾아 나서는 엄마의 사투를 그린 영화 <마더>는 올 상반기 중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감독

스토리

각본

주연

장르

촬영감독

음악

봉준호

봉준호

박은교 봉준호

김혜자 원빈

모성사투극

홍경표

이병우

프로덕션디자인

제작

제공

배급

개봉

크랭크 인

크랭크 업

류성희

㈜바른손

CJ엔터테인먼트㈜/㈜바른손

CJ엔터테인먼트㈜

2009년 상반기(예정)

2008 9 27

2009 2 14




첫 번째 영상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