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츠마부키 사토시

<보트>

5 28일 개봉 확정!

한일 양국의 연기파 배우 정우, 츠마부키 사토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보트>(감독|김영남 제작|IMJ, 크라제픽쳐스)2009년 상반기를 통쾌하고 시원하게 마무리 짓기 위해 5 28일 개봉을 확정했다!

 

한일 양국 연기파 배우, 하정우&츠마부키 사토시의 신선한 만남!

2009, 놓치면 후회할 영화가 찾아간다!

한일양국 초특급 스타가 2009년 상반기의 마지막을 접수했다. 하정우,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의 <보트>가 서로 속고 속이는 일주일간의 동행을 그리며 관객들에게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보트>는 부산에서 일본으로 소형보트를 타고 밀수품 심부름을 하는 형구(하정우)가 지금까지 마약을 배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항구를 지키는 토오루(츠마부키 사토시 분)에게 은밀한 거래를 제시 받으면서 생각지도 못한 동행을 하게 되는 액션 드라마이다. 설명이 필요 없는 두 남자의 연기력과 필모그래피를 통해 관객들에게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보트>는 그저 김치인줄 알고 배달했던 물건이 알고 보니 마약이었다는 기발한 소재와 서로를 속여가며 돈을 획득하려는 두 남자의 눈치 싸움,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우정까지 영화의 주된 이야기를 두 남배우가 이끌어가기에 무엇보다 연기호흡이 관건인 영화. 그래서 검증된 두 배우 하정우&츠마부키 사토시라는 신선한 조합에 더욱 기대를 걸게 되는 이유이다.

 

하정우&츠마부키 사토시라는 최고 남자배우를 캐스팅하며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보트> 5 28일 대한민국을 통쾌하게 접수한다!

 



영화정보

제목: 보트

감독: 김영남

주연: 하정우, 츠마부키 사토시

장르: 액션/드라마

제작: IMJ 엔터테인먼트/크라제픽쳐스

홍보배급: 스폰지

배급마케팅지원: CGV 무비꼴라쥬

 


SYNOPSIS

그 날 내가 나른 그것, 김치가 아니었다

부산에서 일본으로 보트를 타고 밀수품 심부름을 하는 형구(정우)는 일본의 사업가 보경 아저씨에게 김치를 배달하며 충성을 다한다. 일본에 갈 때 마다 그를 맞이하는 토오루는 형구가 갖고 온 김치독을 애지중지 하는데 어느 날, 형구는 김치독 아래에 숨겨진 마약을 발견하게 되고 자신이 아주 위험한 일에 가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제는 그것이 아니라 사람을 배달하라고 한다!

지금까지 마약을 배달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불안과 혼란 속에 있던 그는 이번에는 보경아저씨가 납치한 여자를 배달하라는 임무를 하달 받는다. 그리고 토오루는 형구를 감시하라는 명령을 지시 받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 은밀한 거래가 시작된다.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