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자 X의 헌신의 세계 완벽 실현!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도 인정하다!

 

 

 

 

 

 

 

 

 

 

4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수입: ㈜아펙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SBSi, 공동제공: ㈜ 필름나루터, ACTI꿈이룸투자조합, 배급: N.E.W.)을 두고 원작자인 히가시노 게이고가 찬사를 아끼지 않아 화제가 받고 있다   



상상 속에 존재하던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 넣다!    

이것은 완전한 용의자 X의 헌신의 세계다!”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의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가 이것은 완전히 용의자 X의 헌신의 세계이다. 소설에 나타내고자 했던 모든 것이 충실하게 재현되어 있다.” 라며 영화를 극찬했다. 원작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보고 실망하는 보통의 경우와 달리, 히가시노 게이고는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을 향해 기꺼이 최고의 찬사를 선사한 것이다. 이는 원작보다 뛰어난 영화는 없다라는 선입견과 완전히 대치되는 반응으로 영화의 뛰어난 완성도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의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창조한 천재 수학자와 사건을 파헤치는 천재 물리학자 사이에 펼쳐지는 뜨거운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사건과 인물의 미세한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문장으로 옮기는 히가시노 게이고 특유의 필력을 스크린에 옮기기 위해, 일본판 <하얀거탑>의 연출자 니시타미 히로시 감독은 책장이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원작을 읽으며 철저하게 캐릭터와 스토리를 분석하고 연구했다. 이러한 감독의 노력에 상상력이 더해져 빚어낸 결과물을 확인한 히가시노 게이고는 내 머리 속에서만 존재하고 있던 캐릭터가 스크린 위에서 사람냄새가 나는 것을 보고, 이 기획에 동의했던 것이 틀린 선택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었다라는 말로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에 대한 만족감을 감추지 않았다.

 

 

 

 

 

 

 

최고의 추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가 인정한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총 370만 관객을 동원했고, 홍콩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는 등 아시아에 흥행 바람을 연이어 불러일으켰다.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의 찬사를 받은 웰메이드 추리영화 <용의자 X의 헌신> 4 9일 개봉 예정이다.




예고편
 

캐릭터 영상 - 유카와 편
 

캐릭터 영상 - 이시가미 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