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아이스

 

올 봄, 가장 뜨거운 화제작!

<블랙 아이스> 예고편 공개!

 

남편의 숨겨진 정부(情婦) 존재를 알게 여자의 치밀한 복수를 다룬 에로틱 심리 스릴러 <블랙 아이스>(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고품격 에로틱 심리 스릴러 <블랙 아이스>

팽팽한 긴장감이 가득한 예고편 대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사라의 마흔 번째 생일날, 사랑의 메시지를 건네는 남편 레오의 대사로 시작된다. 늘 신혼처럼 행복하게 살아오던 사라가 남편인 레오에게 다른 여인이 있다는 걸 눈치채게 되면서 이들에게 감도는 싸늘한 분위기는 피아노와 첼로의 음률이 더해지면서 긴장감과 스릴을 배가 시킨다. 가장 잔인한 복수를 위해 자신의 신분을 감춘 채 날마다 남편의 애인을 만난다라는 카피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핀란드의 아카데미 Jussi Awards 감독상, 각본상, 여우 주연상 등 5개 부문 수상,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 출품 등 화려한 수상경력과 할리우드 리포터의 리뷰 치밀한 심리 묘사, 황홀한 스릴러!”는 영화에 대한 높은 신뢰감과 기대를 갖게 한다. 더불어 흔들리는 카메라 효과와 예고편 말미 사라가 던지는 사랑하지만 절대 용서할 수 없어라는 마지막 대사는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심리 스릴러의 묘미를 전한다.

 

핀란드의 설원에서 온 매혹적인 수작 <블랙 아이스>

얼음 같이 차가운 그녀의 무서운 복수가 시작된다!

 

영화 <블랙 아이스>는 남편의 애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가짜 신분을 만드는 여자. 그녀의 정체를 알아채지 못하고 그녀에게 의지하는 남편의 애인. 아내와 애인 사이에서 우유부단한 자세로 방황하는 남자. 이 세 사람의 애증이 얽힌 욕망과 복수라는 파격적인 스토리를 순백의 설원을 배경으로 그려내며 북유럽 스릴러의 특별한 묘미를 선사한다.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담은 예고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에로틱 심리 스릴러 <블랙 아이스>는 씨네큐브 광화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4 23일 개봉한다.

 

 

 

 

 

 

 

 

 

 

 

 

 

 

 

 

 

Synopsis

 

나는 날마다 남편의 애인을 만난다

 

남부러울 것 없이 행복하다고 믿었던 마흔 번째 생일날. 중년의 산부인과 의사 사라는 건축가이자 교수인 남편 레오의 외도를 눈치 채고 만다. 혼란과 분노에 사로잡힌 사라는 남편의 불륜 상대가 그가 가르치는 학생 툴리라는 사실을 알아내고는 그녀 주위를 맴돌기 시작한다.

사라툴리가 사범으로 일하는 태권도장에 가명 크리스타로 다가가 친절을 베풀고, 사랑하는 사람과 항상 함께 할 수 없어 외롭던 툴리사라의 정체도 모른 채 은밀한 이야기도 나눌 만큼 마음을 연다. 어느새 둘도 없는 단짝 친구가 된 두 여자. 남편의 불륜 행각을 직접 들으며 겉으론 웃으면서도, 분노와 질투를 애써 억누르던 사라는 오늘도 그녀를 만나러 나서는데

 

 

 

 

 

Information

 

 

 

 

 

 

 

 

 

 

 

 

 

 

 

 

 

      : 블랙 아이스

     :  Musta jää

     : 에로틱 심리 스릴러

     : 페트리 코트비카 (Petri Kotwica)

     : 우티 마엔파, 리아 카타야, 마르티 수살로

     : 4 23

러닝 타임 : 104

관람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