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판타지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7 16일 개봉 확정!



블록버스터 판타지의 절대 지존! 전세계, 모두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영화! 2천만 흥행 신화의 주역 <해리포터와 혼혈왕자>가 7월 16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가장 강하게, 가장 거대하게, 가장 스펙터클하게, 가장 완벽한 여름 블록버스터로 돌아온 절대강자의 마법 같은 향연은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천만 흥행신화의 주역

진정한 판타지의 대장정은 지금부터다!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볼드모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이 주어진 해리 포터의 여행을 통해 드디어 밝혀지는 볼드모트의 치명적인 비밀, 선택된 자만이 통과할 수 있는 대단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국 더타임즈를 비롯해 각종 설문조사에서 모든 영화들을 제치고 이견 없이 2009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로 선정되며 일찌감치 기대를 독차지하고 있다. 전편의 연출을 맡은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전편에 이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이제까지의 시리즈와 과감히 작별하고 남은 대단원을 향한 마지막 3부작의 첫 번째 관문이라 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제 완벽하게 성인으로 성장한 주인공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편은 해리포터 시리즈가 진정한 판타지 대작으로 기록될 역사적인 시발점이 될 것이다.

 

‘과거의 기억, 어둠의 비밀’

대단원을 향한 마지막 문이 열린다!

이번 시리즈 Key Word가 될 제목의 혼혈 왕자는 호그와트의 평화와 볼드모트의 비밀, 중대한 미션을 완성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으로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에 얽힌 관계를 대 반전시킬 결정적일 역할을 하는 그 무엇이다. 수수께끼 같은 혼혈 왕자의 정체는 시리즈 최고의 스릴과 함께 놀라운 스토리를 선사할 것이다.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숙명적인 대결, 이를 둘러싼 거대한 비밀과 로맨스, 해리포터 시리즈 대단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의 공개는 기대 이상의 놀라움으로 다가 올 것이다.

 


     :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 판타지 블록버스터

     : 데이빗 예이츠

     :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 2009년 7월 16

   수입/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