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터클한 예고편 대공개!

이제 그들의 거대한 서막이 시작된다!

 

전세계의 수많은 관객들을 매료시킨 <엑스맨> 시리즈의 거대한 서막, <엑스맨 탄생: 울버린>이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예고편을 공개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ㅣ감독: 개빈 후드ㅣ주연배우: 휴 잭맨, 다니엘 헤니, 리브 슈라이버, 라이언 레이놀즈 | 개봉: 430() 예정]

 

차원이 다른 캐릭터&액션&스케일!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예고편을 주시하라!

상상이상의 액션과 스릴로 올 여름, 스크린을 강타할 액션 블록버스터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아만타티움 손을 가진 돌연변이 울버린의 숨겨진 과거에 초점을 맞췄던 지난 예고편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및 액션을 한 눈에 확인케 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실험실의 수술대 위에 누워있는 울버린’, 휴 잭맨의 모습을 통해 그가 감당해야 할 실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조성한다. 실험의 위험성에 대한 경고에 더한 일도 겪어봤소라고 답하는 울버린의 대사, 그리고 이어지는 영상은 그가 아만타티움 칼날을 이식하는 실험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사랑하는 여인을 잃고, 참혹한 전쟁을 경험한 울버린의 과거가 속도감있게 펼쳐지는 가운데,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예고편에는 돌연변이들의 능력을 응집해 최첨단 살상 무기 ‘웨폰 엑스’를 만들고자 하는 음모와 전대미문의 능력으로 무장한 새로운 돌연변이들의 등장, 그리고 돌연변이를 통제하려는 세력의 움직임이 스펙터클하게 전개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되살아난 원작 속 수많은 인기 돌연변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자랑하며 <엑스맨 탄생: 울버린>이 선보일 격이 다른 액션과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거친 매력의 고뇌하는 히어로 울버린으로 완벽히 돌아온 휴 잭맨과 카리스마 넘치는 에이전트 제로역의 대한민국 대표 젠틀맨 다니엘 헤니, 그리고 리브 슈라이버, .아이., 라이언 레이놀즈 등 더욱 강력해진 캐스팅과 캐릭터로 무장한 <엑스맨 탄생: 울버린>. 2009년 4 30일(목), 전세계 최초로 밝혀지는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실체는 상반기 극장가에 액션 블록버스터의 혁명을 예고하며 차원이 다른 재미와 스릴을 안겨줄 것이다.

 


영 화 정 보

          <엑스맨 탄생: 울버린>

          액션 블록버스터

          개빈 후드

          휴 잭맨, 다니엘 헤니, 리브 슈라이버, 라이언 레이놀즈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09년 4 30 예정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