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평단과 관객 모두

Thumbs Up! Bottoms Up!

...는 강원도 로드무비 <낮술>

기발하고 독특한 재치만점 포스터 공개!

 

괴물신인노영석 감독의 화려한 데뷔작 <낮술>(감독: 노영석 / 제작: 스톤워크 / 국내 배급: ㈜영화사 진진 / 해외 배급: 파인컷) 2 5일 개봉을 앞두고 재치만점 포스터를 공개한다!

 

전세계가 알아본 <낮술> 한 잔의 위력!

찰랑이는 소주잔으로 단 번에 시선집중!

노란색 바탕의 <낮술>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가득 쌓인 술병들의 맨 위에 크게 자리잡아 시선을 모으는 '찰랑이는' 소주잔과, 술 흐르듯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느낌의 제목 로고는 그야말로 찰떡궁합의 조합! 더욱이 소주잔 속에 들어가 함께 술을 마시고 있는 남자 세 명의 모습은 독특하고 재치 넘치면서도 기발하기까지 하다! 이들이 모여 두런두런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지, 웃으며 첫 잔을 시작했지만 막 잔에는 과연 어떤 사건들이 주인공의 눈물을 쏙 뺄 것인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술과 여자의 공통점 / 남자라면, 거절할 수 없다?!'라는 카피는 여자와 관련된 어떤 사건이 주인공에게 닥쳐올 것인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전주국제영화제에서 JJ Star상과 관객평론가상을 수상한 <낮술>은 이후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특별언급과 함께 NETPAC상을 수상했으며, 토론토국제영화제와 테살로니키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들에 공식 초청받아 큰 화제를 모았다. <낮술>은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찬사를 받았을 뿐 아니라 오는 3월경에는 미국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그야말로 전세계가 <낮술>에 취해 유쾌하게 'Thumbs Up! Bottoms Up!'을 외치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공감백배 에피소드 <낮술>이 옵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공감백배 재치만점 에피소드들을 선보이는 술...는 강원도 로드무비 <낮술>은 실연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난 우유부단 소심남 혁진이 56일 동안 벌이는 우여곡절 오딧세이로, 오는 2 5일 개봉해 찬 바람 쌩쌩 부는 겨울 한 자락의 추위를 얼큰~한 낮술 한 잔으로 날려버릴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낮술 (Daytime Drinking)

제작 : 스톤워크

국내배급 : ㈜영화사 진진

해외배급 : 파인컷 (FINE CUT)

장르 : 술 땡기는 로드무비

상영시간 : 115

감독 : 노영석

등급 : 15세 관람가

주연 : 송삼동, 이란희, 김강희, 신운섭

개봉 : 2009년 2월 5

 

 

Synopsis

 

우유부단 소심남 혁진의 56일 강원도 오딧세이 Start!

실연당한 혁진을 위로하기 위해 시작된 술자리. 친구들은 술기운에 내일 당장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나자고 의견을 모은다. 하지만 다음날, 터미널에 도착한 멤버는 달랑 혁진 뿐. 술에 뻗은 친구들 때문에 시작부터 꼬여버린 혁진의 여행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그러나 그에게도 행운은 찾아오는 것일까? 힘들게 도착한 펜션에서 혁진은 '고맙게 생긴' 미모의 옆방녀를 발견하고, 때마침 그녀도 혁진에게 술을 사달라 조르며 은근히 유혹하는데…. 과연 혁진의 정선 로맨스는 성공할 수 있을까?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