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

티져 예고 3서경아편 대공개!

박시연의 도도한 섹시미 표출!

3 4 합해서 1

화제의 장면으로 대미 장식!

 


KBS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연출 윤성식, 극본 송지나, 제작 지엔트로픽쳐스/필름북)김신’ ‘채도우편의 티져 예고에 이어 제 3서경아편을 공개했다.

 

남자를 사랑하는 것 따윈 계획에 없어! 필요하다면 이용할 순 있지.

경아가 그 세상으로 건너갔다!

<남자이야기>의 세 번째 티져 예고는 주인공 서경아편이다. 박시연이 맡은 서경아는 사채 빚에 쫓기다가 살인미수죄를 지고 교도소에 들어간 남자친구 김신’(박용하)을 위해 화류계에 들어가지만 결코 스스로를 내던지거나 그 세계에서 남자의 사랑 따위를 기다리지 않고 당차게 자신이 선택한 길을 가는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져 예고편은 박용하와 박시연이 교도소 면회실에서 만나는 애틋한 장면에 이어 후반부에는 당당하게 자신의 몸값을 요구하는 박시연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녀의 변신한 모습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어제 스틸이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3… 4합해서 1을 요구하며 밤의 여인으로 변신하는 장면이 서경아편 티져 예고의 대미를 장식한다.

 

날개 꺾인 독수리 박용하 vs 상처 입은 흑표범 김강우 그리고

힘들고 지친 흰여우로 표현된 박시연

<남자이야기> 티져 예고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던 거친 붓 터치 느낌의 애니메이션은 이번 서경아편에서 정점을 이뤘다. 날개 꺾인 독수리, 상처 입은 흑 표범에 이어 이번에 박시연은 힘들고 지친 흰 여우로 표현됐다. 지칠 대로 지쳐서 동굴 속에 들어온 흰 여우가 그 안에서 혼자 있던 흑 표범의 상처를 핥아주는 장면은 앞으로 김강우박시연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금까지 박용하, 김강우, 박시연 각각의 티져 예고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남자이야기>는 완성도 높은 티져 예고로 인해 곧 공개될 본예고편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세 번째 티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강렬한 주인공들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킨 <남자이야기>이 지배하는 정글 같은 세상에 맞짱을 뜨는 남자와 그 세상을 가지려는 악마성을 지닌 천재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다. KBS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후속으로 4 6일 첫 방송 된다.

 

 

<기본 정보>

 

  제 목   남자이야기

  방송정보   KBS 2TV /  20부작

  제 작   지엔트로픽쳐스 / 필름북

  연 출   윤성식

  각 본   송지나

  홈페이지 http://www.kbs.co.kr/drama/slingshot/


 
 
티저 예고편: 김신 편 
 
 
티저 예고편: 채도우 편 
 
 
티저 예고편: 서경아 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