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 탄생 10주년 초대작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

430, 개봉 확정!

업그레이드 된  최강 케로로가 온다

 


새롭게 진화된 초특급 애니메이션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가 오는 4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역대 케로로 시리즈 중 단연
최고라고 손꼽히는 작품으로 케로로 캐릭터 탄생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극장 애니메이션이다.

 

올 봄, 가족 모두 함께하는 최고의 재미!!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

프랑스, 미국, 아프리카, 일본에서 펼쳐지는 케로로 소대 지상 최대의 위기!!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극장 애니메이션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가 개봉할 예정이다. 이에 어린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케로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최고의 재미,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하며 초대작으로 제작된 이번 <케로로 더무비>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작품은 일본 개봉시기와 오랜 텀을 두지 않고 한달 내에 개봉해 국내 <케로로 더무비> 팬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드래곤 워리어라는 신선한 캐릭터 등장을 예고해 한층 업그레이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랑스 파리, 몽셀미쉘, 미국 뉴욕, 시드니, 아프리카 탄자니아, 일본 등 총 4개국의 로케이션으로 역대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케로로 지상 최대의 위기, 퍼렁별 죽음의 날은 과연 막을 수 있을지, 오는 4월 30일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의 국내 개봉이 기다려진다.

 

새로운 캐릭터로 진화된 케로로! 포스터 대공개

함께 공개된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의 포스터는 케로로를 비롯해 소대원 기로로, 타마마', 쿠루루, 도로로가 업그레이든 된 모습으로 그려져 영화의 큰 규모를 짐작하게 하며 새로운 캐릭터 드래곤이 등장,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케로로 소대와 드래곤 전사의 관계가 베일에 가려진 채 광활한 바다 위에서 펼쳐질 지상 최대의 대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케로로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극장 애니메이션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는 오는 4 30일 개봉해 국내 가족관객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INFORMATION

            케로로 더무비 : 드래곤 워리어

            요시자키 미네

            사토 준이치

            SUNRISE, Bridge

            극장 애니메이션

            투니버스 ㈜온미디어

             에이원엔터테인먼트

          2009430일 예정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