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시티 걸~

겁도 없이 깡촌행 비행기에 오르다!

<미쓰 루시힐> 코믹 예고편 대공개!

 

르네 젤위거의 코믹 열연을 기대하게 하는 영화 <미쓰 루시힐>(감독:조나스 엘머/주연:르네 젤위거, 해리 코닉 주니어/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 드디어 그녀의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하는 코믹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과도한 승진욕으로 깡촌행 자처한 르네 젤위거

시작부터 망신살 뻗친 깡촌 생활 전격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승진에 안달이 난 루시가 모두가 꺼리는 프로젝트를 접수하면서 시작된다. 승진하기 위한 지름길이란 생각에 앞뒤 안 가리고 손을 들었는데, 문제의 프로젝트는 누구도 가고 싶어하지 않는 깡촌 미네소타에 위치한 햄버거 공장 정리였던 것이다. 졸지에 원치 않는 프로젝트를 떠안고 깡촌에 가게 된 루시’. 그녀는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칼 바람의 습격을 받으며, 앞으로의 험난한 여정을 직감하게 된다. 북극을 연상시키는 한 겨울의 미네소타에서 사건사고는 끊이질 않는다. 하이힐이 구멍에 껴서 망신살이 뻗치는가 하면, 걸핏하면 일어나는 자동차 사고에 원수 앞에서는 굴욕을 당하기 일쑤다.

이렇게 예고편은 도도하게 살고 싶지만 허당스러운, 어쩌면 그래서 더 매력적인 그녀 <미쓰 루시힐>을 소개한다. 여기에 마을주민과의 한판 승부가 낳는 예측 불허 코미디와 까칠한 깡촌남 테드와의 로맨스까지 보여주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완벽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하기는 했으나 어딘지 브리짓스러운 르네 젤위거’, 그녀는 한층 강력해진 포스로 올 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미쓰 루시힐>은 승진을 위해서라면 물, 불 안 가리는 워커홀릭 루시와 그녀의 흑심을 알아 채고 그녀를 쫓아내려는 깡촌 사람들의 한판 대결을 그린 코미디이다.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루시의 시작부터 불안한 승진 프로젝트의 전말은 4 9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Movie>

제목 : 미쓰 루시힐(New in town)   

수입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 : 조나스 엘머

주연 : 르네 젤위거, 해리 코닉 주니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러닝타임 : 96

개봉 : 2009 4월 9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