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선댄스 영화제 공식초청 2007 토론토 영화제 공식초청

2007 영국 독립영화제 감독, 각본, 신인배우 3개 부문 노미네이트

2008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2009 영국아카데미 각본상 노미네이트

마음에 머무는 세상에 하나뿐인 영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풋풋한 소년들의 판타스틱 예고편 대공개!!

                         

2009 39 No.4

 

4, 봄처럼 따뜻한 감동을 안겨줄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수입:시네마밸리/배급:㈜예지림엔터테인먼트/감독:가스 제닝스)이 두 소년의 기상천외한 영화 제작기를 담은 유쾌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필버그에 도전하는 두 소년의 대단한 프로젝트

윌과 리와 함께 하는 유쾌한 영화만들기!

 

‘<스탠 바이 미> <아멜리에>를 합친 독창적인 성장영화, <빌리 엘리어트>이상의 가치를 가진 영화등 다양한 언론과 평단의 찬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은 새 봄에 딱 맞는 상큼하고 따뜻한 감성무비다.

 

공개된 예고편은 두 소년의 판타스틱한 실전형 영화 만들기를 담아냈다. 심술궂은 얼굴에 빨간 주근깨, 한쪽 눈썹을 찡그리며 화살을 날리는 리 카터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가녀린 몸집, 눈을 가린 채 화살을 맞는 윌 프라우드푸트’. 마을 최고 말썽꾼 는 엄격한 종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TV도 한번 본적 없는 에게 영화출연을 제안하고, 두 소년은 <람보의 아들> 제작에 돌입한다.

의 우렁찬 액션소리, 물대포와 널뛰기의 반동을 이용한 기발한 특수효과, 손가락에 색을 칠해 만든 슬레이트,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추는 펑크족 등 재기 발랄한 에피소드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은 예고편을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을 짓게 한다. 어린 시절 소꿉친구와 함께한 기억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정겨운 에피소드들이기 때문이다. 스필버그에 도전하는 두 소년의 이야기와, 갈등 속에서도 배를 쥐고 웃으며 을 위치는 예고편의 마지막 장면은 관객들로 하여금 영화 속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어린 시절의 아련한 향수를 추억하게 한다.

 

순수함으로 여행하고 싶은 어른들을 위한 안내서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4 9일 대개봉!!

 

스티븐 스필버그, 조지 루카스 감독과 영화 속 강인한 액션히어로에게 매료되어 캠코더와 함께 십대시절을 보낸 천재감독 가스 제닝스의 자전적 이야기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실제 수 천명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왕 초보 신인 배우들의 판타스틱한 데뷔작이기도 한 이 작품은 두 천재 소년들의 열연으로 더욱 빛이 난다.

 

예고편만으로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4 9, 순수함으로 여행하고 싶은 어른들을 위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영화에 대한 문의사항은 영화사 숲(TEL/518-173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언론들의 찬사

 

감동과 상상력이 가득 찬 올해 본 중 최고영화! 리뷰를 쓰는 게 흥분된다!

– LA 타임즈

15살 아들과 함께 즐겼던 행복한 시간! 매우 사랑스러운 영화!

뉴욕 타임즈

가스(감독)와 닉(프로듀서)이 창조한 가공되지 않은 세계! 나의 올해의 10대 영화 중 한편!

 에인트 잇 쿨 닷컴

<빌리 엘리어트>만큼의 대접을 받을 가치가 충분히 있기에 최고의 점수를 주고 싶다.

 더 선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주인공들의 완벽한 캐스팅!

-피플

비주얼이 뛰어나고 대단한 자신감으로 연출한, 굉장히 만족스러운 영화

-스크린 인터내셔널

매우 좋다! <스탠바이미>를 회상하게 되었고, 윌 폴터는 리버피닉스를 떠오르게 했다!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About Movie

 

제 목 :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주 연 : 윌 폴터, 빌 밀너

감 독 : 가스 제닝스

장 르 : 유쾌발랄 성장무비

수 입 : 시네마 밸리

배 급 : ㈜예지림엔터테인먼트                                                                  

개 봉 : 2009년 4월 9

 


Synopsis

 

전 세계를 순수함으로 물들일

윌과 리의 판타스틱 영화만들기!!

 

80년대 영국의 한 마을, 남몰래 혼자 그림을 그리며 외로움을 달래던 윌은

마을의 최고 악동 리를 만나면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말썽부리는 것이 일상이었던 리는 윌에게 영화를 만들자고 제안하게 되고,

윌의 그림 소재였던 람보의 아들로 그들만의 영화 만들기 프로젝트는 시작된다.

주연에서 촬영, 소품, 미술과 엑스트라까지 모든 것을 단 둘이 해야 하는 초특급 프로젝트 람보의 아들

하지만 제작이 진행되며 일어나는 갖가지 에피소드들로 둘의 사이는 삐걱대게 되는데

 

과연 이들의 영화는 완성될 수 있을까? 그리고 윌과 리는 우정을 되찾을 수 있을까?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