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지환 주연

<7급 공무원>

 

국정원 요원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김하늘, 강지환

그들의 숨가쁜 활약을 담은 티저 예고편 대공개!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 김하늘, 강지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7급 공무원>(제공 소빅창업투자㈜, ㈜디씨지플러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하리마오 픽쳐스 /감독 신태라)이 국정원 요원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김하늘, 강지환의 새로운 매력과 강렬한 활약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프로페셔널한 베테랑 요원 김하늘 & 유학파 신참요원 강지환

그들의 새로운 매력과 강렬한 활약이 거침없이 펼쳐진다!

100%의 미션 성공률을 자랑하는 경력 6년 차의 국정원 산업보안팀 소속 베테랑 비밀 요원 ‘수지’와 경험은 없지만 의욕만은 남부럽지 않은 유학파 신참 요원 ‘재준’. 이번에 공개된 <7급 공무원>의 티저 예고편은 국정원 요원 수지와 재준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하늘, 강지환의 모습이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숨가쁘게 펼쳐진다. 임무를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위장, 섹시함과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베테랑 요원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김하늘. 위장, 잠입은 물론 사격, 액션까지 능숙하게 선보인 예고편 장면들은 이번 영화 속 김하늘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또한 열혈 신참 요원으로 변신한 강지환 역시 특유의 젠틀하고 멋진 모습부터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모습까지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정원 요원으로서의 임무 수행 장면들이 두 배우의 새로운 매력과 함께 눈 뗄 수 없이 가쁜 호흡으로 펼쳐진 데 이어 재준이 수지에게 총을 겨누며 맞닥뜨리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는 <7급 공무원> 티저 예고편. 스릴 넘치는 재미, 강렬한 인상과 함께 국정원 요원이라는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서로를 속고 속이는 이들 사이에 과연 어떤 사건과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강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7급 공무원>

4월, 그들의 비밀이 밝혀진다!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헤어진 후, 일급 작전에서 다시 마주친 국정원 요원 커플 수지와 재준의 스릴과 웃음 넘치는 대결을 그린 <7급 공무원>. 드라마 [온에어]의 ‘오승아’ 역으로 2008년을 자신의 해로 화려하게 장식한 김하늘과 <영화는 영화다>로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 남우상을 휩쓸며 영화계 최고의 유망주로 떠오른 강지환의 캐스팅만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한국 영화 최초로 다뤄지는 국정원 요원을 소재로 임무를 위해선 신분도, 사랑도, 사생활도 숨겨야만 하는 그들의 생활상과 비밀 많은 커플의 대결이 유쾌한 웃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펼쳐질 <7급 공무원>은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최고의 오락영화로 관객을 찾아갈 것이다.

 

2009년 최강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의 새로운 연기 변신, 국정원 요원이라는 소재를 통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7급 공무원>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 7급 공무원

              : 소빅창업투자㈜㈜디씨지플러스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하리마오 픽쳐스

공 동   제 작 : ㈜디씨지플러스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신태라

              : 김하늘, 강지환

              : 4월 예정

 

시놉시스

아침엔 강화도, 점심엔 울릉도?! 그녀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나 평범한 회계사 아니야!? 그를 의심하라!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그들은

<7급 공무원>

 



티저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