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미션임파서블> 제작진

극비 액션 스릴러 프로젝트

[ 기프트 THE GIFT]

 

2009 3, 초특급 영화의 전쟁이 시작됐다

 

전세계 영화팬을 향한 희소식! 2009년 초특급 프로젝트의 스크린 전쟁이 시작된다. 그 선두주자는 하이테크 액션 스릴러 <기프트: 원제 Echelon Conspiracy>. 스크린 점령을 위한 할리우드의 전쟁은 5월부터 시작되는 것이 관례였다. 그러나 2009, 아카데미 영화제가 끝나는 2월 말 부터 극비 액션 스릴러 <기프트>의 선전포고가 시작됐다. 3, 무엇이 때이른 전쟁을 일으켰는가?

 

세계를 지배할 꿈의 스마트 폰. 최강 흥미의 하이테크 액션 스릴러 탄생!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스마트폰과 정보, 감시시스템. 지난 1 16일 개막된 세계 최대의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는 최첨단의 기능을 뽐내는 모바일 기기들이 선보이기 시작했다. 영화 <기프트>는 바로 그 꿈의 스마트폰을 소재로 한 하이테크 액션 스릴러라는 사실에서 전세계인의 흥미와 두려움의 상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만일 당신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삶과 죽음을 가르는 정보가 예측되어 전송된다면? 복권 1등 번호나 카지노의 잭팟을 터트릴 정보가 전달된다면? 그 스마트폰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 끝엔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가? 단지 볼거리만을 자랑하는 블록버스터와 다른, 공감가는 흥미가 영화 <기프트>의 관람 포인트이다.

 

또 한가지 시의성을 갖는 요인은 이 영화가 부시 정부 하에서 본격 개발된 에쉴론 시스템(Echelon System)에 기초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전화, 인터넷 메일, 휴대폰 문자는 물론 물잔의 흔들림까지 감지하는 능력을 갖췄으며 미국국가안전보장국(NSA)에 의해 조종되는 것으로 알려진 미지의 감시시스템이다. 영화 <기프트>가 추적하는 꿈의 스마트폰의 진실은 세계의 첩보국이 벌이는 실제 전쟁에 기초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더욱 흥미롭다.

 

<스타워즈> <스파이더맨>의 특수효과를 담당한 에란 바니(Eran Barnea). 에미상 수상작 <ER>의 쉐인 웨스트, <미션 임파서블>의 빙 라메즈, <지옥의 묵시록>의 마틴 쉰, <캐리비안의 해적> 조나단 프라이스 등이 소피아, 방콕, 프라하,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돌며 촬영했다. 

4 <엑스맨의 탄생:울버린>, 5 <천사와 악마>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6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으로 이어질 초특급 프로젝트 전쟁!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까? 3, 하이테크 액션스릴러 <기프트>로 먼저 그 포문을 연다.



<기초정보>

제목 : 기프트 (The Gift)

원제 : Echelon Conspiracy

수입/배급: ()성원 아이컴

감독 : 그렉 마크스 <11:14>

출연 : 쉐인 웨스트, 에드워드 번즈

개봉일 _ 2009년 3 26

장르 _하이테크 액션스릴러




티저 예고편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