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시작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숨막히는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의

본 예고편 공개!




폭발적인 액션과 숨막히는 쾌감으로 강력한 액션 영화를 기다려 온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모으고 있는 2009년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수입/배급: UPI 코리아)이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느껴라, 폭발적인 액션 쾌감! 즐겨라, 더욱 커진 스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흥행 신화의 주인공, 빈 디젤과 폴 워커, 그들이 다시 온다!

폭발하는 속도감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2009년을 뜨겁게 달굴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1편의 주역 빈 디젤과 폴 워커의 재결합만으로도 전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다시 뭉친 오리지널 멤버뿐 아니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전세계 액션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본 예고편은 시작부터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음악과 액션이 가득한 추격전을 보여준다. 암흑 속에서 범인을 쫓는 폴 워커의 모습은 시리즈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하고 스피드한 액션을 기대하게 만들고, 특히 폭발하며 굴러오는 대형 버스를 아슬아슬하게 피하며 통과하는 빈 디젤의 곡예에 가까운 액션 장면은 새로운 액션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전편은 모두 잊어라! 이번엔 스피드를 뛰어넘는 숨막히는 액션!

오랜 기다림 속에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도 기대할 수 있듯이 4 2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을 앞둔 2009년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가 시리즈 전편과 확실히 달라진 것은 바로 폭발적인 액션 블록버스터로 완벽하게 재탄생했다는 점. 기존의 시리즈가 멈출 줄 모르는 스피드로 달리는 현란한 자동차 액션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엔 극한의 스피드 속에서 펼쳐지는 자동차 액션은 물론, 도심을 넘어서 전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폭발하는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강렬한 시각적 쾌감을 전달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42일 전세계 최초 개봉과 함께 2009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 (Fast & Furious)

      : 액션 블록버스터

      : 저스틴 린

      : 빈 디젤, 폴 워커, 로드리게즈

수입/ 배급: UPI 코리아

국내  개봉: 2008 4 2일 전세계 최초 개봉




티저 예고편
 


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