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선댄스 영화제 공식초청 2007 토론토 영화제 공식초청

2008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관객상 수상 2009 영국아카데미 각본상 노미네이트

마음에 머무는 세상에 하나뿐인 영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49 대개봉!!

스필버그에 도전하는 발칙한 소년들의

대단한 프로젝트를 만난다!

                         

2009 224 No.1

 

악동들의 발칙하고 유쾌한 영화 도전기!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4 9일 대개봉!!

 

  2005년 데뷔작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로 단숨에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천재감독 가스 제닝스의 차기작이 한국에서 49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수많은 마니아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감독의 어린 시절에서 기인한 자전적인 영화이기도 한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수입:시네마밸리/배급:㈜예지림엔터테인먼트/감독:가스 제닝스)이 바로 그것!

 

가스 제닝스 감독이 자신의 유년에 바치는 헌사!!

스필버그 감독에 도전한다!! 유쾌한 악동들의 영화만들기 프로젝트!!

 

이미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 먼저 소개되며 그 작품성을 인정 받은 데 이어 우리나라에서도 비공개로 진행됐던 일반시사를 통해 역대 최고의 평점과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2007년 영국 독립영화제 5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선댄스 영화제, 토론토 영화제 공식초청, 2008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관객상 등의 화려한 수상 경력과 함께 해외 언론과 평단의 최고의 찬사를 받은 화제작이다.   

 

무엇보다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은 어린 시절부터 영화 감독을 꿈꿨던 가스 제닝스 감독의 자전적 영화라고 하여 더욱 시선을 집중시켰다.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1980년대 영국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소년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영화. 11살의 소년 윌과 리가 영화 <람보>를 본 후 온갖 시련에도 불구하고 우여곡절 끝에 그들 만의 영화를 제작하며 영화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기획, 주연, 촬영, 감독, 미술, 엑스트라까지 모두 해치우면서 뻔뻔하게 영화를 만들어 가는 이들의 해맑은 순수함과 따뜻한 사랑은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잊혀졌던 감동과 소중한 기억을 되살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음에 머무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영화!!

전세계를 순수함으로 물들일 거대한 감동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4월 대개봉!

 

유쾌한 악동 윌과 리가 영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각가지 에피소드들이 관객들을 울리고, 웃길 영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을 이 완소 영화는 4 9,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제 목 :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주 연 : 윌 폴터, 빌 밀너

감 독 : 가스 제닝스

장 르 : 유쾌발랄 성장무비

수 입 : 시네마 밸리

배 급 : ㈜예지림엔터테인먼트

개 봉 : 2009년 4월 9

 


Synopsis

 

전 세계를 순수함으로 물들일

윌과 리의 판타스틱 영화만들기!!

 

80년대 영국의 한 마을, 남몰래 혼자 그림을 그리며 외로움을 달래던 윌은

마을의 최고 악동 리를 만나면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말썽부리는 것이 일상이었던 리는 윌에게 영화를 만들자고 제안하게 되고,

윌의 그림 소재였던 람보의 아들로 그들만의 영화 만들기 프로젝트는 시작된다.

주연에서 촬영, 소품, 미술과 엑스트라까지 모든 것을 단 둘이 해야 하는 초특급 프로젝트 람보의 아들

하지만 제작이 진행되며 일어나는 갖가지 에피소드들로 둘의 사이는 삐걱대게 되는데

 

과연 이들의 영화는 완성될 수 있을까? 그리고 윌과 리는 우정을 되찾을 수 있을까?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