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보지 못한 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대공개!

 


2009년 대한민국을 흥분시킬 본격 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제공/제작: CJ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힘픽쳐스, 감독: 박대민)4 2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사라진 시체, 5개의 단서, 풀지 못하면 살인은 계속된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이번에 공개하는 <그림자살인>의 메인 포스터는 흥미진진한 탐정추리극의 매력을 완벽히 담아내고 있다. 어두운 배경 속 하이라이트 조명이 내리쬐는 서커스 무대, 피로 흥건한 바닥은 살인사건 현장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건 현장을 찾은 탐정 황정민의 비장한 표정과 번뜩이는 눈빛은 단서를 추리하며 미궁의 살인사건을 파헤치려는 그의 단호한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세련된 수트와 페도라 모자, 손안에 든 회중시계 등 그의 외모에서 풍기는 강렬한 인상은 한국영화 사상 처음으로 등장하는 본격 탐정 캐릭터로서 황정민의 변신과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사라진 시체, 5개의 단서, 풀지 못하면 살인은 계속된다!’라는 카피는 호기심을 자극하며 긴장감 넘치는 본격 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전대미문의 살인사건, 흥미진진한 추리 담은 메인 예고편

탐정-황정민, 의학도-류덕환, 여류발명가-엄지원,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

이제껏 보지 못한 탐정추리극이 온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되는 <그림자살인>의 메인 예고편은 어두운 숲 속에서 한 남자가 수레를 끄는 모습의 음산한 분위기로 시작해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살인사건을 의뢰하는 의학도 류덕환과 이를 의뢰받는 탐정 황정민이 등장하여 본격적인 수사에 나선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이제껏 본적 없는 탐정 홍진호 역을 맡은 황정민과 조수를 자청하며 함께 사건에 뛰어든 열혈의학도 광수 역의 류덕환, 그리고 이중생활을 즐기는 여류발명가 순덕 역의 엄지원이 선보이는 색다른 캐릭터로의 변신과 활약이다. 이들은 연이어 발생하는 살인사건 속에 차례로 드러나는 의문의 단서들을 추리하며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선보인다. 또한 사건을 추리하는 흥미진진한 과정 속에 담긴 다이내믹한 거리 추격씬과 만시경, 은청기 등 당대 최첨단 수사장비, 조선시대 곡예단의 화려한 서커스 묘기 등 화려한 볼거리는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으며 이제껏 보지 못한 탐정추리극 <그림자살인>을 기대하게 만든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새로운 탐정추리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그림자살인>은 피가 흥건한 방, 사라진 시체, 조선을 긴장시킨 미궁의 살인사건이 남긴 5개의 단서를 바탕으로 사설 탐정 진호와 열혈의학도 광수, 여류발명가 순덕이 사건의 비밀과 음모를 파헤치는 본격 탐정추리극으로 4 2일 개봉할 예정이다.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